NO.1: artax
NO.2: artane
NO.3: artale
NO.4: arta
NO.5: artaxerxes
NO.6: artax horse
NO.7: artale maplestory
NO.8: arta finance
NO.9: artans
NO.10: artazon 229/197
알리익스프레스가 한국 상품 판매 채널인 '케이베뉴(K-Venue)'에 입점한 국내 중소 파트너들과의 상생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해 10월에 론칭한 케이베뉴는 알리익스프레스 내 국내 상품 전문관으로,arta국내 셀러들이 온라인 시장에서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특히 수수료 면제 혜택,arta판매자 상담 및 교육 지원,arta지원센터 등을 운영하며 국내 중소 파트너들이 장기적인 성장 기반을 마련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실제로 최근 국내의 여러 중소 파트너들이 케이베뉴에서 다양한 성과를 거두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일례로,소비재 기업 '디어커스'는 지난 2월 케이베뉴에 입점한 후 4개월간 매출이 50배 급증했으며,그중 변기세정제 상품은 입점 초기 대비 20배 이상의 판매가 급증하며 인기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또 다른 식품업체 '할미푸드'는 입점 초기인 3월 대비 6월의 일평균 매출이 430% 증가했다.정민교 할미푸드 대표는 "입점한 지 2주 만에 기대치를 상회하는 매출 성장을 이뤄냈다.이제는 알리익스프레스가 자사의 주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고 말했다.
알리익스프레스가 진행한 프로모션을 통해 매출 성장을 이룬 사례도 많다.
리빙업체 '콘메이드'는 '1000억 페스타' 등을 통해 다양한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며,프로모션 참여 전 대비 일일 판매량이 50배 늘었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대표는 "알리익스프레스는 국내 중소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다양한 지원책과 프로모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국내에서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arta알리익스프레스가 국내 판매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입점·판매 수수료 면제 혜택은 오는 6월 말 종료될 예정이다.국내 판매자들을 지속 확보하고,국내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수수료 면제 혜택을 다시 연장할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