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u17 월드컵 무료 중계
중국과 러시아가 이달 초부터 시작된 합동 군사훈련에 참가하고 있는 병력을 중국 항구에 총집결시켰다고 중국 매체들이 보도했습니다.
관영 CCTV 등에 따르면 중러 양국이 잔장 부근 해역·공역에서 진행 중인 '해상 연습-2024' 합동 훈련에 참가 중인 양국 군함과 해군 병사들이 잔장시 군항에 집결했습니다.
CCTV가 공개한 영상에 따르면 러시아 군함 3척과 중국 군함 4척 등 총 7척이 군항에 집결했으며 군악대의 연주 속에 러시아군에 대한 환영 행사도 진행됐습니다.
중국 매체들은 이번 훈련에 미사일 구축함 난닝함과 미사일 호위함 셴닝함,u17 월드컵 무료 중계신형 미사일 호위함 다리함,u17 월드컵 무료 중계종합보급함 웨이산후함 등 4척이 참가한다고 전했습니다.
러시아에서는 태평양함대 소속 호위함 소베르센니함 등 총 3척이 투입됐습니다.
양국 군이 공식 행사를 개최함에 따라 이달 중순까지로 예정된 양국 군의 합동 군사훈련이 본격적으로 실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장샤오강 중국 국방부 대변인은 브리핑에서 "이번 합동 훈련의 목적은 양국의 해상 안보 위협 공동 대응과 국제·지역의 평화·안정을 수호하려는 결심과 능력을 강화하는 것"이라며 "중러 신시대 전면적 전략 협력 동반자 관계를 한층 심화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훈련은 미국 등 서방 진영이 북대서양조약기구,u17 월드컵 무료 중계나토 정상회의와 환태평양연합군사훈련으로 중국,u17 월드컵 무료 중계러시아를 견제한 것에 맞대응하는 성격으로 분석됩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u17 월드컵 무료 중계
:현장 상황이 담긴 영상을 보면 도시 중심부에 위치한 이 모스크는 콘크리트 더미가 층층이 내려앉아 형체를 알아볼 수 없는 모습입니다.
u17 월드컵 무료 중계,결혼 빌미로 억대 뜯어낸 40대1심 징역 3년 6월→항소심 징역 4년 6월[헤럴드경제=권남근 기자] 본인이 정형외과 의사고 누나는 검사라며 피해 여성과 결혼할 것처럼 행세해 억대의 돈을 편취한 혐의로 기소된 40대 남성이 항소심에서 형량이 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