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전유진 아빠 도박
티보 발레트,첫 번째 성황 봉송 주자
성화 15일까지 파리 누빈 뒤 지방 이동
[헤럴드경제=신혜원 기자] 2024 파리올림픽 성화가 14일(현지시간) 프랑스 혁명기념일을 맞아 파리에 입성했다.
올림픽 성화는 이날 오전 파리 개선문 근처 포슈 가(街)에서 열린 혁명기념일 군사 행진의 마지막 순서로 대중에 모습을 드러냈다.
프랑스군 대령이자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마장 마술 단체전 금메달리스트인 티보 발레트가 말을 타고 파리의 첫 번째 성화 봉송 주자로 나섰다.
그는 포슈 가를 따라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 등이 지켜보는 연단 앞까지 행진한 뒤 24명의 청년에게 성화를 전달했다.
이들 뒤로 올림픽 오륜기 색깔인 파랑,노랑,전유진 아빠 도박검정,전유진 아빠 도박초록,전유진 아빠 도박빨강 옷을 입은 육군 예비역,전유진 아빠 도박헌병 생도 등 80명이 도열했다.
토니 에스탕게 파리올림픽조직위원장은 "우리는 10년 동안 올림픽을 준비해왔다.이번 올림픽은 아주 멋진 대회가 될 것"이라고 연설했다.
파리 올림픽 성화는 15일까지 파리 곳곳을 누빈 뒤 다시 지방으로 이동했다가 26일 개막식에 맞춰 파리로 돌아온다.
파리 시내 성화 봉송 주자로는 프랑스 전 축구 선수 티에리 앙리,전유진 아빠 도박중국 피아니스트 랑랑 등이 참여한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맏형 진도 이날 저녁 8시 30분을 전후해 루브르 박물관 근처에서 성화 봉송 주자로 뛴다.
유네스코 한국대표부 소속 한진주 실무관은 평창동계올림픽에 이어 파리올림픽 성화 봉송 주자로 뽑혀 이날 늦은 오후 성화를 든다.
전유진 아빠 도박
:오은영, 이발 두려워하는 금쪽이 보며 "제압당한 과정만 기억…과정 보여주는 게 중요"뉴스 기사오은영 박사가 이발을 두려워하는 금쪽이를 보며 간접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고 조언했다.
전유진 아빠 도박,다른 분들의 경우 양도를 통해 1세대 1주택 비과세 요건을 충족한다면 각각 양도소득세 부담을 없앨 수 있는 상황이 만들어질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