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fc 바이에른 뮌헨 대 맨유 방송 채널

【bhc 스윗하바네로】토토 분석|fc 바이에른 뮌헨 대 맨유 방송 채널

NO.1: bhc 스윗하바네로소스

NO.2: bhc 스윗하바네로

NO.3: bhc 스윗하바네로소스 디시

NO.4: bhc 핫후라이드 스윗하바네로

3년만에 가장 낮은 주담대 금리…하반기 인하 가능성에 아파트 매매 거래량 급등
대전 유성구,고금리 속에서도 안정적인 시장 유지…대전에서 유일하게 집값 상승 전환

 



올 하반기 금리인하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면서 그간 움츠렸던 분양시장에 활기가 돌고 있다.2022년말 이후 치솟던 금리가 다소 안정화되자 내 집 마련을 서두르려는 움직임이 커진 것으로 보고 있다.

특히 대출 한도를 제한하는 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DSR) 규제의 강화시기가 올해 9월로 2개월 연기된 가운데,은행권 주택담보대출(주담대) 금리도 빠르게 하락하면서 지금이 내 집 마련의 기회라는 인식이 확대되는 모습이다.일부 시중은행의 주담대 금리가 연 2%까지 떨어졌기 때문이다.

연 2%대의 주담대 금리는 기준금리가 0%대에 불과하던 2021년 상반기에나 볼 수 있었던 금리다.현재 기준금리가 연 3.5%로 높은 수준인데도 시중은행의 주담대 금리가 긴축 이전 수준까지 떨어진 것은 올해 안에 기준금리가 낮아질 것이란 기대가 확산한 결과로 풀이된다.

상황이 이렇자 부동산 시장이 상승세로 전환되고 있다.한국부동산원 자료를 보면 올해 4월 전국 아파트 매매 거래량은 총 4만4,119건으로 지난 2021년 10월 4만8,bhc 스윗하바네로796건 이후 최대 물량을 기록했다.전국 아파트 매매가격지수도 6월 4주(24일) 기준 0.01%p씩 상승하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이럴 때일수록 안정적인 곳에 투자해야 한다고 조언한다.고금리 기조 속에서도 상승세를 유지했거나 급격히 하락하지 않은 지역을 눈여겨봐야 한다는 것이다.

일례로 대전 유성구를 꼽을 수 있다.한국부동산원 자료를 보면 대전 유성구의 아파트 매매가격지수는 6월 4주(24일) 기준 0.02% 상승하며 대전에서는 유일하게 상승세로 전환했다.유성구의 경우 하락폭이 컸던 지난해와 올해 초에도 등락이 적었다.거래량 역시 올해 5월 기준 325건으로 2월 이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매수심리 회복과 함께 가격 상승이 전망됨에 따라 실거래가격이 전고점을 뛰어넘은 곳도 늘어나고 있다.국토교통부 실거래가 자료를 보면 대전 유성구 도룡동 일원‘스마트시티 2단지(‘08년 12월 입주)’전용면적 101㎡는 올해 5월 17억5,000만원에 거래돼 직전 신고가인 16억8,500만원보다 약 6,500만원 올랐다.

인근 집값이 오르자 신규 분양 단지에도 수요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대표적으로 현대건설이 분양을 앞둔‘힐스테이트 도안리버파크’가 있다.단지는 대전 유성구에서도 주거 선호도가 높은 도안신도시에 위치해 있는 데다 대전 최대 규모이자 최초의 5,000가구 이상‘힐스테이트’단일 브랜드타운으로 조성돼 상징성이 높다.

단지는 대전국가산업단지(예정) 개발의 수혜 단지로 향후 직주근접 수요를 흡수하는 것은 물론,대표적인 직주근접이 가능한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주변에 대전 도시철도 1호선 구암역,유성온천역이 가깝고 도안대로와 유성대로가 인접해 대전의 주거 선호지역인 유성구와 서구 역시 한 번에 이동이 가능하다.여기에 주변으로 현충원IC(예정)가 신설될 계획이며,북대전IC로 진입이 용이해 시외 지역은 물론,bhc 스윗하바네로대덕연구개발특구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또한,올해 5월‘호남고속도로 지선 확장’이 기획재정부 예비타당성 조사 대상사업으로 선정됐다.향후 지선이 확장되면 출퇴근 및 주말 지정체가 완화되어 차량을 이용한 이동이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보인다.

일대에서 보기 드문 상품도 대거 도입된다.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로 수영장,bhc 스윗하바네로프라이빗 영화관 등이 조성돼 입주민들이 단지 내에서 다양한 문화·여가 생활을 누릴 수 있으며,지상 25층 이상으로 이뤄진 동 라인에는 피난용 엘리베이터를 포함하여 엘리베이터 2대 이상이 설치돼 입주민들의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한편,bhc 스윗하바네로대전광역시 유성구 도안2-2지구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도안리버파크는 지하 2층~지상 최고 35층,총 51개 동 5,329가구의 대전 최대 브랜드 타운 규모로 조성된다.이중 1단지와 2단지 2,561가구(일반분양 2,113가구)를 7월 공급한다.견본주택은 대전광역시 서구 도안동 일원에 개관할 예정이다

bhc 스윗하바네로소스

:이준석 대표의 당 운영 전횡이 구태 정치로 보이는 데다 성별과 연령별 갈라치기 총선 전략에 대한 비판적 시각도 상당하기 때문이다.

bhc 스윗하바네로,2021년 증시가 고점을 찍은 후 중국 본토와 홍콩 주식 시장에서 증발한 시가총액도 약 7조달러(약 9283조원)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