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김치 월드컵
NO.2: 김치 요리 월드컵
NO.3: 김치 조합 월드컵
NO.4: 김치 음식 월드컵
NO.5: 최악의 김치 월드컵
NO.6: 유니 김치 월드컵
시는 부상으로 특별교부세 2억 4500만원을 지원받는다.
행정안전부는‘재난 및 안전관리기본법’에 따라 2005년 부터 중앙정부,김치 월드컵지방자치단체,김치 월드컵공공기관 등 332개 재난관리책임기관의 재난관리 역량을 진단하는 종합평가를 해오고 있다.
시는 각종 재난 상황에 대한 전문적인 대응 체계 구축에 집중해 역량을 인정받았다.
특히 재난 상황 발생 시 실시간 대응이 가능한‘스마트시티통합플랫폼’구축과 함께 전국 유일의 안전 협업 모델인‘안전문화살롱’을 기획·운영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재난을 예방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했을 뿐아니라 재난 발생 시 피해자들에 대한 지원체계와 응급 구호 역량을 강화한 점도 높게 평가 됐다.
시는 스마트시티통합플랫폼의 경우 타 기관에서 운영 시스템을 참고해 갈 만큼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것으로 자평하고 있다
이상일 시장은 “시정의 모든 분야에서 시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해야 한다는 방침을 세우고 안전 부분만큼은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며,김치 월드컵“안전 도시를 만드는데 시 단독으로 하는 것보다 유관기관과 힘을 모으면 더 큰 성과를 낼 것으로 판단해 용인 동·서부 경찰서 등과‘안전문화살롱’을 열어 좋은 성과를 냈다”고 설명했다.이 시장은 또 “안전한 통학 환경을 조성하고 안전한 공동주택을 만드는 등 안전을 위한 투자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