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보츠와나
NO.2: 보츠와나 여행
NO.3: 보츠와나 수도
NO.4: 보츠와나 한인회
NO.5: 보츠와나 대통령
NO.6: 보츠와나 국기
NO.7: 보츠와나 환율
NO.8: 보츠와나 기후
NO.9: 보츠와나 축구
NO.10: 보츠와나 이집트
민희진 측 이번주 2차 피고발인 조사
최재영 목사,보츠와나이번주 출석 조사 예정
허웅,보츠와나전 여친 고소건 "법령·판례 검토중'
서울경찰청 관계자는 1일 정례 기자간담회에서 "피고발인 중 1인은 저번 주 조사했고,그 분에 대해 이번 주 2차 조사가 예정된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이외의 피고발인 출석 일정은 자료 분석 이후에 이뤄질 예정이다.피고발인은 민 대표를 포함해 총 3명이다.
이 관계자는 "피고발인 측에서 3회에 걸쳐 자료를 임의제출한 분이 있다.그 자료가 분석할 필요가 있어서 자료 분석 이후에 나머지 피고발인 출석 일정을 조율하려는 상태"라고 덧붙였다.
앞서 해당 사건을 조사 중인 용산경찰서는 지난달 18일 민희진 어도어 대표 측 관계자 1명을 소환해 조사한 바 있다.
한편 윤석열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 여사에게 명품 가방을 건네고 몰래 촬영한 혐의를 받는 최재영 목사는 이번 주 서초경찰서에 출석해 조사를 받을 예정이다.
이에 관해서는 "이후에 기타 피고발인도 순차적으로 조사를 받을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농구선수 허웅 측이 전 여자친구를 고소한 건과 관련,임 단장은 "고소장 내용과 관련 법령,판례를 검토 중"이라고 답했다.
허웅이 전 여자친구 집을 무단 침입했다는 일부 언론의 보도에 대해서는 "피고소인 측에서 자료제출 등은 들어온 것이 없다"며 "추가로 들어오면 말씀드리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