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lg 대 한화
NO.2: lg 대 한화 경기 티켓
NO.3: lg 대 한화 라인업
NO.4: lg 대 한화 선발 투수
NO.5: lg 대 한화중계
NO.6: lg 트윈스 대 한화 이글스 경기 선수 통계
NO.7: lg 트윈스 대 한화 이글스 방송 채널
NO.8: 한화 이글스 대 lg
NO.9: 한화 대 lg 선발
NO.10: 한화 대 lg 경기
"민주당 하원의원들 연판장 돌린다" 보도도
[앵커]미국에서는 바이든 대통령이 대선을 완주하겠다는 뜻을 연일 강조하고 있지만,lg 대 한화그럼에도 후보 교체 요구가 가라앉질 않고 있습니다.민주당 소속 하원 의원들이 바이든의 후보직 사퇴를 촉구하는 연판장을 돌리고 있다는 언론보도까지 나왔습니다.
이지은 기자입니다.
[기자]
당 안팎에서 강한 사퇴 압박을 받고 있는 바이든 대통령.
민주당 소속 주지사들을 불러 모아 내부 단속에 나섰습니다.
[웨스 무어/미국 메릴랜드 주지사 : 대통령은 이번에 이기기 위해 재선에 나섰음을 분명히 했습니다.대통령은 우리의 지명자이고 우리 당의 리더입니다.]
바이든은 최근 건강검진 결과 아무런 이상이 없었다며 주지사들을 안심시켰습니다.
유력한 대안 주자로 꼽히는 개빈 뉴섬 캘리포니아 주지사와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도 바이든을 지원 사격했습니다.
[카멀라 해리스/미국 부통령 (CBS 인터뷰) : {필요하면 (민주당을) 이끌 준비가 돼 있습니까?} 저는 조 바이든의 러닝메이트인 것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하지만 당내 균열은 오히려 커질 분위기입니다.
민주당 하원의원들이 사퇴를 촉구하는 연판장을 돌리고 있다는 복수의 언론 보도가 나왔습니다.
바이든은 방 안의 당나귀나 다름 없다고 조롱하면서 불만이 댐처럼 터졌다는 것입니다.
하원의 민주당 수장인 하킴 제프리스 원내대표는 "바이든이 물러날 경우 해리스가 가장 낫다"고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실상 '플랜 B' 가동에 들어간 것으로 보이는데,lg 대 한화새 후보를 선출할 구체적인 방식까지 나왔습니다.
[짐 클라이번/미국 민주당 하원의원 : 이미 시행 중인 절차를 미니 프라이머리(예비선거)로 만들 수 있고 그 과정에 해리스는 자신을 아주 잘 투입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가운데 바이든과 트럼프의 여론조사 격차는 더 벌어지고 있습니다.
주말까지 여론을 반전시키지 못한다면,lg 대 한화바이든이 결단을 내려야 할 수도 있다는 분석이 나옵니다.
[화면출처 유튜브 'CBSNews'·'RepJeffries' 엑스 'NRCC'·'GavinNewsom']
[영상디자인 황수비 / 영상자막 장재영]
lg 대 한화 경기 티켓
:아래 기자 페이지에서 윤현주 기자 구독과 응원을 눌러 주시면 기사를 매번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g 대 한화,매주 수요일 점심시간마다 드려지는 일터 예배에는 외부 목사와 크리스천 전문경영인, 해외 선교사 등 450여명의 외부 강사가 초청되다 2019년부터 김 목사가 직접 예배를 인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