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한자 로스토크
NO.2: 한자 로스토크 대 운터하힝 순위
NO.3: 한자 로스토크 경기
NO.4: 한자 로스토크 대 sv 베헨 비스바덴 라인업
NO.5: 한자 로스토크 (am)
NO.6: 한자 로스토크 대 함부르크 sv 라인업
NO.7: 한자 로스토크 대 함부르크 sv 통계
NO.8: 한자 로스토크 대 함부르크 sv 순위
NO.9: 한자 로스토크 대 헤르타 bsc 라인업
NO.10: 한자 로스토크 (u19)
"교통사고처리특례법으로 입건 신속히 조사…구속영장 신청 다각도로 검토중"
월요일 저녁 시간대 서울 시청역 인근 교차로에서 60대 운전자가 몰던 차량이 인도를 덮쳐 13명의 사상자가 발생한 가운데 피의자에게서 음주·마약이 나오지 않아 추가검사 위해 채혈을 진행했다.
2일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전날 오후 9시 27분께 서울 중구 시청역 교차로에서 제네시스 차량이 역주행해 차량 2대를 들이받은 후 인도로 돌진해 신호 대기 중인 보행자들을 덮쳤다.
이 사고로 6명은 현장에서 사망했고,3명은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이송됐다가 사망 판정을 받았다.
부상자 4명 중 1명은 중상이며 3명은 경상이다.부상자들은 모두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다.
사망자들의 성별과 연령대는 50대 남성 4명,한자 로스토크30대 남성 4명,40대 남성 1명이다.이들은 영등포병원 장례식장과 국립중앙의료원,신촌 세브란스병원으로 각각 옮겨졌다.
사망자 중에는 서울시청 직원도 포함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외에 40대 남성 1명과 30대 남성 1명,한자 로스토크60대 여성 1명,70대 남성 1명이 가슴과 허리,한자 로스토크팔 등에 통증을 호소해 적십자병원과 서울대병원으로 이송됐다.
40대 남성 1명은 치료를 마치고 귀가했으며 다른 3명의 부상자도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다.
경찰은 "증거 훼손 없게 사고 운전자를 교통사고처리특례법으로 입건해 신속히 조사하고 있다"며 구속영장 신청을 다각도로 검토중이라고 밝혔다.
한자 로스토크 경기
:11/뉴스1 ⓒ News1 민경석 기자(서울=뉴스1) 강승지 기자 = 전공의 집단이탈 사태가 4주차에 접어들자,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교수협의회 비상대책위원회(비대위)는 "정부가 합리적인 방안 도출에 나서지 않을 경우 18일을 기점으로 전원 사직서를 제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한자 로스토크,미래에셋증권의 외화증권 수탁 수수료 수익은 전년 동기 대비 33% 증가한 560억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