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릴렛 블랑 칵테일
아침 최저 16~20도·낮 최고 25~30도
미세먼지‘좋음’~‘보통’수준[이데일리 황병서 기자] 일요일인 9일은 전날 내렸던 비가 그치고 중부지방부터 차차 맑아지겠다.
기온은 평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다.낮 기온이 내륙을 중심으로 30도 내외로 올라 덥겠다.아침 최저 기온은 16~20도,릴렛 블랑 칵테일낮 최고 기온은 25~30도 사이가 되겠다.
이날 정오부터 오후 9시 사이 전라 동부와 경북권 남부,릴렛 블랑 칵테일경남내륙에는 소나기가 내리는 곳이 있겠다.이날 강수량을 보면 전남 동부·전북 동부는 5~20㎜,대구·경북 남부·경남내륙은 5~20㎜ 등이다.
당분간 대부분 해상에 바다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다.서해 상에는 바다 안개가 짙게 끼면서 섬 지역에 가시거리 200m 내외의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어,해상 안전사고에 특히 주의해야 한다고 기상청은 전했다.
동해상과 남해동부해상,릴렛 블랑 칵테일제주도해상에서 돌풍과 함께 천둥,릴렛 블랑 칵테일번개가 치는 곳도 있겠다.
한편,릴렛 블랑 칵테일미세먼지는 원활한 대기 확산의 영향으로 전 권역이‘좋음’~‘보통’수준으로 예상된다.
릴렛 블랑 칵테일
:엔씨는 올해 '글로벌 공략'이라는 기조는 같지만 행보는 조금 다르게 펼칠 방침이다.
릴렛 블랑 칵테일,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16일 정부세종청사에서 기자 간담회를 열고 “주주 환원 노력을 촉진할 수 있는 세제 인센티브 안을 고민 중”이라며 “기업들의 자발적 가치 제고 노력을 촉진할 수 있는 인센티브 프로그램을 26일 발표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