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중국 목요일 로또
관광·체류형 프로그램 7월 2일까지 ‘고행애 여행가자’홍보 포스터.사진 제공=전라남도
[서울경제]
전남도와 전남관광재단은‘2024~2026 전남 세계관광문화대전’연계사업 일환으로‘고향애 여행가자’를 운영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고향애 여행가자’는 전남지역에 뿌리를 둔 출향 도민과 재외동포들이 고향의 정취를 느끼고 즐기도록,중국 목요일 로또관광형·체류형 프로그램을 통해 고향 방문·체류 비용을 지원하는 사업이다.예산 소진 시 사업은 종료된다.출향인이 선택한 여행상품의 최대 50%를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관광형 프로그램은 1박 2일,중국 목요일 로또2박 3일의 테마별·권역별 여행상품으로 구성됐다.체류형 프로그램에 한해 전월 15~25일까지 신청을 받아 고령자(65세 이상),중국 목요일 로또재외동포,중국 목요일 로또전남사랑애 서포터즈 순으로 우대해 선정할 계획이다.7월 체류형 프로그램 신청 접수 기간은 7월 2일까지다.
중국 목요일 로또
:국회 입법조사처는 22일 펴낸 보고서에서 일본 정부가 지난해 12월22일 ‘방위 장비 이전 3원칙’과 운용지침을 개정한 것은 일본의 방위역량 강화와 외교·안보적 이익을 동시에 제고하려는 노력의 일환이라고 분석했다.
중국 목요일 로또,서울 강남서가 해당 게시글의 최초 작성자를 추적 중이며 업무방해교사 혐의가 적용될 수 있다고 경찰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