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이번 주 로또 번호
NO.2: 이번 주 로또
NO.3: 이번 주 로또 예상 번호
NO.4: 이번 주 로또 당첨
NO.5: 이번 주 로또 1등 당첨 지역
NO.6: 이번 주 로또 복권 1등 당첨 번호
NO.7: 이번 주 로또 번호 예상
NO.8: 이번 주 로또 당첨점
NO.9: 이번 주 로또 1등 당첨 번호
NO.10: 이번 주 로또 당첨 예상 번호
방심위,3인 체제 첫 전체 회의…10월 재보선 선방위 9인도 구성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12일 서울 양천구 목동 방송회관에서 전체 회의를 열고 가수 김호중의 음주운전 뺑소니 사건을 보도하면서 앵커가 장애인을 비하했다는 논란을 빚은 채널A '강력한 4팀'에 대해 '관계자 의견진술'을 의결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지난 달 10일 방송 때 김호중의 재판 출석 소식을 전하면서 진행자인 이용환 앵커가 "김호중 씨가 뭔가 법정에 입장을 할 때 '절뚝절뚝' 이런 모습이었다.재판을 마치고 나갈 때도 마찬가지로 '절뚝절뚝' 뭐 이런 모습이었다는 거예요"라며 다리를 저는 흉내를 냈다.
아울러 재판 때 김호중의 어머니가 인터뷰했다고 소식을 전했다가,이번 주 로또추후 어머니가 아니라고 하는 등 정확한 내용을 방송하지 않은 점에 대한 민원도 제기됐다.
이 방송과 관련해 방심위에 1천519건의 민원이 접수된 것으로 파악됐다.신속심의 요청도 15건가량 들어왔다고 사무처는 설명했다.
류희림 방심위원장은 "영상을 보면 앵커가 계속 다리를 절며 재판장에 들어갔다는 걸 굉장히 과장해서 얘기한다"며 "이후 사과도 '법정은 촬영이 불허돼 자세하게 설명하려고 다리를 저는 표현을 했다'고 하는 등 제대로 된 사과가 아니었다"고 지적했다.
강경필 위원도 "사실관계를 제대로 확인하지 않고 보도하고 장애인을 비하한 내용도 있어 법정 제재를 고려해야 할 사안"이라고,김정수 위원도 "장애인 비하는 물론 흉내를 내는 게 눈에 거슬렸다"고 비판했다.
세 위원 모두 의견이 일치해 '관계자 의견진술'로 의결됐다.차기 회의에서 관계자 의견진술을 들은 후 법정 제재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
방심위는 이날 여론조사 결과를 소개하면서 필수항목을 고지하지 않은 KBS 1TV 'KBS 뉴스 9'와 MBC TV 'MBC 뉴스데스크' 지난해 5월 4일 방송에 대해서는 행정지도인 '권고'를 의결했다.
한편,이번 주 로또이날 회의는 김우석·허연회 전 위원의 임기가 종료된 후 처음으로 류희림 위원장과 강경필·김정수 위원 등 여권 추천 위원 3인 출석 하에 이뤄졌다.
방심위는 이날 10월 하반기 재보선 선거방송심의위원회 구성 및 명예훼손 분쟁조정부 구성에 관한 사항도 의결했다.
하반기 재보선 선방위 명단에는 국민의힘에서 추천한 김대회 전 KBS 창원방송총국장,이번 주 로또더불어민주당 추천 송요훈 전 아리랑국제방송 방송본부장,중앙선거관리위원회 추천 임정열 전 강원도선거관리위원회 사무처장,대한변호사협회가 추천한 박시형 법무법인 선경 대표변호사,채널A 추천 김선영 전 국민대 교양대학 조교수,이번 주 로또한국미디어정책학회 추천 김활빈 강원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조교수,한국방송기자클럽 추천 김문환 한국방송기자클럽 편집인,공정언론국민연대 추천 한정석 전 KBS플러스 제작본부장,방심위 추천 백선기 성균관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명예교수 등 9명이 이름을 올렸다.
위원장은 추후 호선하며,이번 주 로또위촉 기간은 오는 17일부터 11월 15일까지다.
이번 주 로또 당첨 예상 번호
:보정씨는 지난달 4일 딸의 신장을 기증받았다는 이가 쓴 편지를 봤다.
이번 주 로또,그다음에 또 봐야 될 게 파운드리 이쪽에도 지금 키워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