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무탠 슬랙스 디시
NO.2: 무탠 슬랙스
NO.3: 무탠 슬랙스 펨코
NO.4: 무탠 슬랙스 세탁
NO.5: 무탠 다드 와이드 슬랙스
NO.6: 무탠 다드 슬랙스 세탁
NO.7: 무탠 다드 와이드 슬랙스 디시
NO.8: 무탠 다드 슬랙스 사이즈
NO.9: 무탠 다드 슬랙스 건조기
NO.10: 무탠 다드 슬랙스 사이즈 디시
15일 '저고위-중기업계 간담회' 진행
동료 업무분담 지원금 확대 등 전달중소기업계가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에 대체인력 확보 지원,무탠 슬랙스동료 업무 분담 지원금 확대 등을 건의했다.
중소기업중앙회는 15일 서울 여의도 중기중앙회에서‘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중소기업계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간담회는 정부에서 발표한‘저출생 추세 반전을 위한 대책’에 대한 중소기업계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중소기업계에서는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을 비롯해 윤미옥 한국여성벤처협회장,김덕재 IT여성기업인협회장 등 10명이 참석했다.저고위에서는 주형환 부위원장,고광희 저출산정책국장 등이 자리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중소기업계 단체장들은 대체인력 확보 지원(채용지원금 인상 및 원활한 대체인력 공급),동료 업무 분담 지원금 확대,중소기업에 대한 과도한 노동 규제 개선,무탠 슬랙스연구·개발(R&D) 외국인력 허용 기준 완화 등 현장 애로와 건의 사항을 전달했다.
주형환 저고위 부위원장은 “저출생 문제는 정부 노력만으로는 해결하기 어려운 난제인 만큼 중소기업계와의 긴밀한 협조 및 상호보완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며 “일·가정 양립 제도 도입에 따른 중소기업계의 경영상의 우려를 충분히 인지하고 있으며,제도 도입이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는 중소기업에 대해 확실하게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은 “일·가정 양립 제도가 강화되면 만성적인 인력난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들은 부담이 가중될 수밖에 없는 것이 현실”이라며 “경영에 집중할 수 있어야 일·가정 양립 환경 조성에도 적극 나설 수 있는 만큼 중소기업에 대한 지원 강화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무탠 다드 슬랙스 사이즈 디시
:앞서 고 최고위원은 지난 25일 오후에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김우영 강원도당위원장이 서울 은평을 지역구 경선에 참여하게 한 것은 부적절하다고 주장했으나, 이런 이의 제기가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무탠 슬랙스,당시 A경감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치(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