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기아 네일
NO.2: 기아 네일 부상
NO.3: 기아 네일 결혼
NO.4: 기아 네일 연봉
NO.5: 기아 네일 디시
NO.6: 기아 네일 스위퍼
NO.7: 기아 네일 재계약
NO.8: 기아 네일 계약
NO.9: 기아 네일 복귀
NO.10: 기아 네일 여자친구
김완섭 측 "꼼꼼하게 확인 못해 벌어진 일" 해명
김완섭 환경부 장관 후보자가 독립생계를 유지하는 어머니를 부양가족으로 올리고 받은 연말정산 인적공제를 후보자 지명 후 한꺼 번에 납부한 것으로 드러났다.반면,기아 네일국회에 제출한 인사청문요청안에는 독립생계를 이유로 부모의 재산을 공개하지 않았다.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소속 박해철 의원실이 지난 10일 분석한 김 후보자의 인사청문요청안에 따르면,기아 네일김 후보자는 2019년부터 지난해까지 5년간 어머니를 부양가족으로 올려 매년 250만 원(기본공제 150만 원,기아 네일경로우대 100만 원)의 인적공제를 받았다.현 소득세법은 만 60세 이상 부양가족의 연간 소득금액이 100만 원 이하일 때만 부양가족 기본공제를 허용한다.
김 후보자는 그러나 윤석열 대통령으로부터 장관 후보자로 지명받은 다음 날인 지난 5일 어머니 몫으로 받은 인적공제 5년 치 종합소득세 585만 원을 한꺼번에 냈다.
한편,기아 네일김 후보자는 지난 8일 국회에 제출한 인사청문요청안에 독립생계를 이유로 부모의 재산 고지를 거부했다.김 후보자의 아버지는 김영진 전 내무부 차관으로 강원도지사와 제 14·15대 국회의원 등을 역임했다.
김 후보자 측은 이에 대해 "후보자 어머니가 공제 요건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걸 꼼꼼하게 확인하지 못해 벌어진 일"이라고 해명했다.
김 후보자는 제36회 행정고시에 합격한 1992년 이후 기획재정부 공직자로 주로 예산실에서 근무했다.윤석열 정부 들어서는 기재부 예산실장과 2차관을 지냈으며,기아 네일'세금 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기아 네일 스위퍼
:미국의 이라크 전쟁에 적극 동조한 국민당의 아스나르 총리는 집권 당시 테러의 배후로 이슬람 테러단체가 아닌 바스크 독립을 주장하는 테러단체 ETA를 지목했다.
기아 네일,그러나 임원희는 "'정글의 법칙' 때는 별로 안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