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작은아씨들 드라마 결말
월요일 새벽 서울 지하철역에서 연기가 나는 사고가 발생했다.출근 시간 이전 조치가 완료돼 열차 운행이 정상화되면서 출근길 대란 등 시민 피해는 없었다.
1일 서울교통공사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3시 42분쯤 서울 지하철 3호선 도곡역~대치역 구간 하행선 선로에서 작업 중이던 특수차 배터리에서 화재와 연기가 발생했다.
이에 대치역 진입이 통제되거나 압구정~수서역 간 상·하선 열차 운행이 중단됐다.
신고를 받은 소방은 인력 140여 명과 장비 70여 대를 투입해 화재 진화에 나섰고 본격적인 출근 시간이 되기 전 화재를 진압했다.
공사 측은 같은 날 오전 5시 55분 안전안내문자를 통해 "특수차 배터리 연기 발생은 조치가 완료돼 상·하선 열차가 운행 중이다"라고 전했다.
소방 당국은 화재가 일어난 구체적인 원인 등을 조사할 계획이다.
작은아씨들 드라마 결말
:◇ '연기 중단' 최강희, 야쿠르트 매니저 됐다◇ 임창정, 연기학원 출연료 '먹튀 논란'◇ 박시후, 부여 집터 청소 중 유물 발견◇ 백일섭, 딸과 7년만에 화해…딸 "곧 이민 가요"◇ '첫차'·'서울탱고' 방실이, 오늘 영면에◇ 박신양 "연기 다시 하고 싶단 생각 없어"◇ 김정태 "돈 없어서 교수 아내 적금 깨 생활"◇ 최홍만, 여대생 폭행 논란에 입 열었다◇ 사유리 "마약전과 로버트할리 감시 중…자택 검사도"◇ 서동주, 수영복 입고 뽐낸 '깜짝' 글래머 몸매
작은아씨들 드라마 결말,지난해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마스타전기차는 완전자본잠식에 빠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