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대전고 야구부
NO.2: 대전고 야구 감독
NO.3: 최강 야구 대전고
글로벌 베테랑 개발진의 기대작,대전고 야구실제 플레이 장면 담은 신규 트레일러 영상 공개
[이코노미스트 원태영 기자]넥슨은 띠어리크래프트 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신규 PC 게임‘프로젝트 로키’의 정식 명칭‘슈퍼바이브(SUPERVIVE)’와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슈퍼바이브’는 다수의 글로벌 대작들을 개발하고 서비스한 경력이 있는 베테랑 개발진으로 구성된 북미 게임사 띠어리크래프트 게임즈의 첫 번째 타이틀이다.개발 초기부터 북미 및 유럽 권역에서 50회 이상의 플레이 테스트를 통해 피드백을 바탕으로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고 탄탄한 이용자층을 형성하고 있다.
실제 게임 플레이 장면을 담은 신규 트레일러도 공개됐다.영상에서 등장하는 장면들은 실제 비공개 테스트 중 촬영된 클립으로,대전고 야구기존 탑뷰 시점 게임의 고정된 틀에서 벗어난 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점프,대전고 야구글라이더 활공 중 Z축을 활용한 공중 전투의 짜릿함이 구현되어 있고,대전고 야구역동적이고 빠른 템포와 다양한 환경요소를 활용한‘슈퍼바이브’만의 액션 샌드박스 전투를 확인할 수 있다.
‘슈퍼바이브’의 한국과 일본 지역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넥슨은 순차적으로 게임을 소개하고 한국과 일본의 서비스 일정 및 게임 관련 자료들을 공개해 나갈 계획이다‘슈퍼바이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띠어리크래프트 게임즈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전고 야구 감독
:1∼4월 부가가치세는 국내분 납부 실적이 개선되면서 4조4000억원 늘어난 40조3000억원을 기록했다.
대전고 야구,강 씨는 진술을 거부하는 등 혐의를 부인하다가 경찰이 지난 28일 결정적인 증거를 제시하자 흡연을 요청한 뒤 수갑을 찬 채 달아나 2시간 만에 재검거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