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핀토스
NO.2: 핀토스 프로젝트
NO.3: 핀토스 뜻
NO.4: 핀토스 청바지
NO.5: 핀토스 프로젝트 2
NO.6: 핀토스 카이스트
NO.7: 핀토스 디버깅
NO.8: 핀토스 프로젝트 1
NO.9: 핀토스 난이도
NO.10: 핀토스 user program
의과대학 교수들을 포함해 전 직역의 의사들이 다음 달 26일 일제히 휴진할 것으로 보인다.
29일 의료계에 따르면 의료계 협의체인‘올바른 의료를 위한 특별위원회’(올특위)는 이날 2차 회의를 열고 다음 달 26일 전 직역의 의사가 참여하는 토론회를 진행하기로 했다.올특위는 회의 후 “올특위 주최로 7월 26일 전 직역이 참여하는‘올바른 의료 정립을 위한 대토론회’를 전국적으로 개최한다”고 공지했다.
이날 올특위 회의에서는 공식적인 휴진 결의는 없었지만,핀토스토론회에 참여하려는 의사들은 휴가 등으로 휴진을 할 수밖에 없을 것으로 관측된다.앞서 전의비는 27일 총회를 열고 전국 의대 교수들이 7월 26일에 휴진하는 방안을 논의했고,핀토스올특위 2차 회의에서 최종 결정할 계획이다.
올특위는 이날 휴진 방침을 알리며 “지난 26일 열린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청문회를 통해 의대 정원 증원과 필수의료 패키지가 의료계와의 사전 협의 없이 일방적으로 추진됐다는 게 만천하에 공개됐다”면서 “정부에서 추진하는 의대 정원 2천명 증원도 과학적 근거가 없이 졸속으로 진행됐음을 다시 확인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올특위는 정부가 정책 실패를 인정하고 전공의와 의대생의 요구안을 수용하는 전향적인 태도 변화를 보일 것을 요구한다”고 설명했다.
핀토스 난이도
:이를 두고 윗선의 개입이 있었던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
핀토스,그런데, 정권 심판론이 잘 먹힐까요? 민주당은, 최근 공천 갈등을 크게 겪고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