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경기도박물관 Gyeonggi Province Museum

안트베르펜 - ID=2024-12-13%2Fznhfbc.html

NO.1: 안트베르펜

NO.2: 안트베르펜 여행

NO.3: 안트베르펜 대성당

NO.4: 안트베르펜 날씨

NO.5: 안트베르펜 중앙역

NO.6: 안트베르펜 왕립미술관

NO.7: 안트베르펜 맛집

NO.8: 안트베르펜 기

NO.9: 안트베르펜에서 즐길 거리

NO.10: 안트베르펜 항구

5000만 원 상당 귀금속 훔쳐

연합뉴스
연합뉴스
[서울경제]

한밤중 금은방에 침입해 수천만 원대 귀금속을 훔쳐 달아난 20대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15일 경찰에 따르면 광주 광산경찰서는 특수절도 혐의로 A(22·여)씨를 체포해 조사했다.A씨는 14일 오전 3시 30분께 광주 광산구 도산동 한 금은방에 침입해 5000만 원 상당의 귀금속들을 훔친 혐의를 받는다.

A씨는 길바닥에 있던 벽돌로 금은방 유리창과 진열장을 부쉈고,안트베르펜약 2분 만에 범행을 마쳤다.범행 장소와 떨어진 곳에서 택시를 타고,안트베르펜옷을 바꿔 입는 등 경찰의 추적을 피하기 위해 치밀하게 준비했다.금은방에는 사설 경비업체의 보안시스템이 설치됐으나 사건 당시 가동하지 않았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사건 당일 오전 6시 30분께 행인의 신고를 받고 수사에 착수 약 12시간 만인 오후 6시 30분께 광주 한 애견 카페에 있던 A씨를 체포했다.

A씨는 "원룸 월세 등 생활비가 필요했다.인터넷 검색으로 금은방을 물색했다"고 경찰에서 진술했다.경찰은 A씨가 훔친 귀금속을 전부 회수하고 정확한 사건 경위를 파악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안트베르펜 대성당

:경선 확정 선거구 65곳 중 민주당 현역 지역구는 41곳으로, 이중 절반인 21곳이 비명계 의원 지역구다.

안트베르펜,▶ 작년 글로벌 아티스트 '톱10'에 K팝 그룹 4팀 올라작년 세계에서 가장 큰 사랑을 받은 가수 '톱10'에 세븐틴을 필두로 K팝 아이돌 그룹 네 팀이 올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