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잉글랜드 국대 등번호
NO.2: 잉글랜드 국대 애슐리 콜 등번호
NO.3: 2022 잉글랜드 국대 등번호
NO.4: 2023 잉글랜드 국대 등번호
NO.5: 루니 잉글랜드 국대 등번호
NO.6: 리스 제임스 잉글랜드 국대 등번호
NO.7: 06 잉글랜드 국대 등번호
NO.8: 제라드 잉글랜드 국대 등번호
NO.9: 토 모리 잉글랜드 국대 등번호
NO.10: 조 콜 잉글랜드 국대 등번호
마리야 자하로바 러시아 외무부 대변인은 26일(현지시간) 한국이 우크라이나에 살상무기를 제공한다면 한러관계가 치명적인 결과를 맞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타스,잉글랜드 국대 등번호스푸트니크 통신에 따르면 자하로바 대변인은 이날 브리핑에서 "우리는 러시아와 한국의 관계에 돌이킬 수 없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한국의 성급한 조치에 대해 경고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지난 19일 북러가 체결한 '전략적 동반자 관계 조약'과 관련해 한국 대통령실이 우크라이나에 대한 살상무기 지원 문제를 재검토할 수 있다고 발표한 것을 언급하며 이같이 논평했다.
자하로바 대변인은 "러시아는 한국 무기와 군사장비가 러시아 영토 공격과 평화로운 민간인 살해를 위해 우크라이나의 '신(新)나치'로 넘어가는 것을 무관심하게 지켜보지 않을 것"이라며 이는 한러 관계 악화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또 한국을 향해 "미국에 대한 광적인 의존에서 벗어나고 미국의 속국이 되기를 멈추며 한반도에서 최근 형성된 상황을 현실적으로 평가하라"고 주문했다.
자하로바 대변인은 동북아시아에서 미국과 그 동맹의 군사 활동이 증가하고 있으며 미국이 대화 대신 대결의 길을 택한 탓에 한반도 상황이 위험한 경계선 위에서 흔들리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접근 방식이 달라져야 한다면서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의 모든 회원국이 데탕트(긴장 완화)에 진지하게 관심을 두고 있다면 되도록 빨리 대북 제재 체제를 수정하는 것이 효과적인 조치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러시아는 이미 제재 취소를 포함해 몇 가지 조치를 검토할 가능성과 함께 구체적인 시간 순서의 틀을 구축하는 것을 시작하자고 제안한 바 있다고 밝혔다.
06 잉글랜드 국대 등번호
:당장 생계 전선이 흔들리지만 당분간 이쪽 협의회 일에 매진하는 게 맞겠다는 생각을 했다.
잉글랜드 국대 등번호,서울 중·성동을은 친명계 박성준 의원과 정호준 전 의원이 경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