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게토레이 토토

안탈리아

NO.1: 안탈리아

NO.2: 안탈리아 날씨

NO.3: 안탈리아 여행

NO.4: 안탈리아 여행코스

NO.5: 안탈리아에서 파묵칼레

NO.6: 안탈리아 골프 패키지

NO.7: 안탈리아 파묵칼레

NO.8: 안탈리아 골프장 그린피

NO.9: 안탈리아 공항

NO.10: 안탈리아 1월 날씨

[앵커] 

올해 초 3%를 웃돌기도 했던 물가 상승률이 어느새 2% 초반대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한국은행이 다음 주 열리는 금융통화위원회에서 기준금리 인하 깜빡이를 켤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오정인 기자입니다. 

[기자] 

지난달 소비자 물가상승률은 2.4%로,안탈리아석 달째 내림세를 기록했습니다. 

사과와 배,김 등 일부 품목과 석유류 가격은 여전히 높은 상승률을 나타냈지만,채소와 가공식품 등 가격이 하락한 영향입니다. 

[김병환 / 기획재정부 제1차관 : 향후 특별한 추가 충격이 없다면 하반기 물가는 당초 정부 전망대로 2% 초중반대로 안정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물가 둔화세가 뚜렷해지면서 기준금리 인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는 지난 5월 금융통화위원회에서 "물가 상승률이 2.3~2.4%로 내려가는 추세가 확인되면 금리 인하를 고려할 수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김명실 / 하이투자증권 연구원 : 6월 (물가가) 2.5%를 하회한 것은 굉장히 의미 있는 수치라고 생각을 하고,금리 인하 필요성 그리고 금리 인하를 할 수 있는 그런 기본적인 판 자체는 다 깔렸(습니다.)] 

고금리·고물가 장기화에 생산과 투자,소비가 10개월 만에 '트리플 감소'를 기록하면서 금리를 내려 내수를 진작시켜야 한다는 목소리도 커지고 있습니다. 

[허정인 / 다올투자증권 연구원 : 건설 업종이 하반기부터 또 마이너스로 턴이 크게 돌 수 있어서,안탈리아내수나 펀더멘탈 측면을 생각하면 조기에 (금리) 인하를 할 이유가 충분히 있죠.] 

'신중론'을 유지하던 한국은행이 오는 11일 금융통화위원회에서 어떤 결정을 내릴지 관심이 모아집니다. 

SBS Biz 오정인입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안탈리아 1월 날씨

:26일 법무부에 따르면 국제법무국은 지난해 8월 ISDS를 예방하고 분쟁 과정에서 정부 대응을 강화하기 위해 법무부 소속 기관으로 출범했다.

안탈리아,참외는 아삭한 과육과 달콤한 과즙이 일품인 과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