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fc 바이에른 뮌헨 대 fc 아우크스부르크 타임라인
"진중권 교수 한동흔 편들어 전당대회 개입 헛소문 사실"
"한동훈 당 지도부 제치고 얼치기 좌파들의 조언만 들었나"홍준표 대구시장이 7일 당권주자인 한동훈 후보와 진중권 광운대 교수를 동시 저격했다.
홍 시장은 이날 저녁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지난 총선때 한동훈이 당내 지도부는 제쳐두고 데리고 온 얼치기 좌파들과 진중권교수의 조언만 들었다는게 헛소문이 아니었나 보네요"라며 이들을 동시에 비판했다.
홍 시장은 이어 "진중권 교수가 한동훈의 편을 들어 전당대회 개입까지 하는걸 보니 그게 사실인가 보네요"라며 "핸드폰 비밀번호가 27자리 라서 알수는 없지만 참 당꼴이 말이 아니다"고 일갈했다.
그러면서 "그런 얼치기들에게 총선때 부터 당이 휘둘리고 있었다니 가당치도 않다.모두들 정신 차리라"고 한 후보를 '얼치기'로 비유,직폭했다.
한편 앞서 진중권교수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원희룡이 '한동훈,김건희 중 하나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면서 문자를 까라고 한다"며 "아무튼 한동훈 잡겠다고 감히 김건희 여사까지 거짓말쟁이 후보로 간주해 버리는 저 파격과 용기가 아주 깊은 인상을 남긴다"고 지적했다.
진교수는 또 "도대체 6개월 전 문자 얘기는 어디서 주워들었을까?두 가지 가능성이 있다"며 "첫째,fc 바이에른 뮌헨 대 fc 아우크스부르크 타임라인김건희 여사에게 직접 전해 들었을 가능성.둘째,fc 바이에른 뮌헨 대 fc 아우크스부르크 타임라인굳이 누구라고 특정하지 않아도 알 만한 사람은 다 아는 그분을 통해 들었을 가능성"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희룡아,fc 바이에른 뮌헨 대 fc 아우크스부르크 타임라인어느 쪽이니?같잖은 사기 칠 생각 말고,이 질문에나 솔직히 답해 봐.사건의 발원지가 어느 쪽이냐에 따라 내 대응도 180도 달라질 수밖에 없다"면서 "한심한 인간들.너희들이 지금 이 짓 하고 있을 때니?"라고 목소리를 높힌바 있다.
fc 바이에른 뮌헨 대 fc 아우크스부르크 타임라인
:차파트너스는 3월 22일 개최 예정인 정기 주주총회 안건으로 △자사주 소각의 건 △감사위원회 위원이 되는 사외이사 선임의 건 등을 주주제안했다.
fc 바이에른 뮌헨 대 fc 아우크스부르크 타임라인,━원화 시장 비트코인 한 때 9000만원 터치29일 국내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에 따르면 비트코인 1개당 가격은 이날 9000만원까지 치솟으며 1억원 진입을 눈앞에 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