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쥐라기 월드컵
NO.2: 쥐라기 월드컵 야크
NO.3: 쥐라기 월드컵 돌발이 슛
NO.4: 쥐라기 월드컵 오프닝
NO.5: 쥐라기 월드컵 1 화
NO.6: 쥬라기 월드 월드컵
NO.7: 쥬라기 월드 더게임 월드컵
NO.8: 쥬라기 월드 공룡 월드컵
NO.9: 쥬라기 월드 얼라이브 월드컵
NO.10: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월드컵
전공의 집단사직에 따른 의료공백 사태가 다섯 달째 이어지는 가운데 정부가 복귀 여부와 관계없이 모든 전공의에 대해 면허 정지 등 행정처분을 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은 오늘(8일)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 브리핑에서 이렇게 밝혔습니다.
조 장관은 "중대본에서는 수련 현장의 건의와 의료현장 상황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오늘부로 모든 전공의에 대해 복귀 여부에 상관없이 행정처분을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복귀한 전공의와 사직 후 올해 9월 수련에 재응시하는 전공의에 대해서는 수련 특례를 적용하겠다"며 "수련 공백을 최소화하면서도 전문의 자격 취득 시기가 늦어지지 않도록 각 연차별,복귀시기별 상황에 맞춰 수련 특례를 마련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지난 5일 전공의 수련정책과 제도를 논의하는 복지부 장관 직속 수련환경평가위원회가 '전공의 행정처분을 중단하고,쥬라기 월드컵하반기에 돌아올 전공의에게는 수련 특례를 인정해달라'고 한 건의를 받아들인 것입니다.
조 장관은 "중증·응급환자의 진료 공백을 최소화하고,전문의가 제때 배출되도록 수련 체계의 연속성을 유지하는 것이 공익에 부합한다는 판단에 따라 고심 끝에 내린 정부의 결단"이라며 "각 병원은 7월 15일까지 미복귀 전공의에 대한 사직 처리를 완료하고,쥬라기 월드컵결원을 확정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쥐라기 월드컵 돌발이 슛
:A씨가 아기를 유기한 당일 오후 7시8분경 사건 현장을 지나던 한 주민이 "쓰레기통에서 아기 울음소리가 난다"며 경찰에 신고했다.
쥬라기 월드컵,사소하게 여겨질 법한 순간에도 삶의 처연한 진실은 발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