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르하
NO.2: 아르한
NO.3: 아르한겔스크
NO.4: 아르하 드레스 가격
NO.5: 아르하 조합
NO.6: 아르항가이
NO.7: 아르한 겐지
NO.8: 아르하 드레스 대여
NO.9: 아르한 근황
NO.10: 아르하트
세계 곳곳의 다양한 소식을 한눈에 전해드리는 <맵 브리핑> 코너입니다.
오늘 첫 소식은 일본으로 가보겠습니다.
기시다 후미오 총리의 연임에 짙은 먹구름이 끼고 있습니다.
17%까지 떨어진 지지율과 더불어 자민당 내에서 퇴진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NHK는 스가 요시히데 전 총리가 잡지사 '문예춘추'의 온라인 프로그램에 출연해 오는 9월 자민당 총재 선거에서 새로운 지도자가 나와야 한다고 말했다고 전했습니다.
산케이 신문은 현 총리에 대한 사실상의 퇴진 요구로 받아들일 수 있는 발언이라고 평가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일본 정부 대변인인 하야시 요시마사 관방장관은 즉답을 피했습니다.
[하야시 요시마사/일본 관방장관 : "정치에 대한 국민 불신의 목소리를 진지하게 받아들이면서….미룰 수 없는 과제에 지속적으로 전념하여 결과를 도출하고 싶습니다."]
자민당의 비자금 스캔들 이후 기시다 내각 지지율은 연일 곤두박질 치고 있는데요.
마이니치 신문은 22일과 23일,아르하여론조사를 실시한 결과 기시다 내각의 지지율은 17%로 지난달보다 3%p 하락했다고 밝혔습니다.
"지지하지 않는다"의 응답률은 74%로 8개월 연속 70%를 넘었습니다.
아르하 조합
:업계에서는 현재 소송 진행 중인 다크앤다커를 글로벌 게임쇼에 출품하는 것에 법적 문제가 없는지 의구심을 품고 있다.
아르하,거대한 타이어가 도로 위를 굴러 중앙분리대를 넘은 뒤 사망 사고로 이어지기까지 10여 초 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