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코닉세그 제스코
NO.2: 코닉세그 제스코 앱솔루트
NO.3: 코닉세그 제스코 한국
NO.4: 코닉세그 제스코 앱솔루트 최고속도
NO.5: 코닉세그 제스코 최고속도
NO.6: 코닉세그 제스코 앱솔루트 레고
NO.7: 코닉세그 제스코 레고
NO.8: 코닉세그 제스코 앱솔루트 속도
NO.9: 코닉세그 제스코 배경화면
[서울신문 나우뉴스]
에이태큼스 미사일은 미국 군수업체 록히드 마틴이 개발한 미 육군의 전술탄도미사일로,코닉세그 제스코사거리는 약 300㎞에 이른다.전쟁이 장기화하고 우크라이나에게 불리한 전황이 길어지자 미국은 지난 3월 비공개적으로 에이태큼스 미사일을 우크라이나에 지원했다.
미사일 파편이 바다에 이어 모래사장에도 떨어지자 혼비백산한 관광객들이 비명을 지르며 도망치는 모습도 담겼다.
앞서 북적이던 해변에 미사일이 떨어진 뒤 관광객들이 일광용 의자를 이용해 부상자들을 해변 밖으로 옮기거나,코닉세그 제스코수영복 차림의 관광객들이 피를 흘리며 쓰러진 또 다른 부상자에게 응급처치를 하는 모습 등의 영상도 공개된 바 있다.
집속탄은 투하된 어미폭탄이 새끼폭탄 수백발을 지상에 흩뿌려 광범위한 공격을 가하는 형태로,코닉세그 제스코민간 피해 가능성이 크다는 점에서 비인도적 살상무기로 분류돼 있다.이 때문에 국제사회에서도 집속탄 사용을 금지하고 있다.
이날 크림반도를 향한 우크라이나의 에이태큼스 공습으로 어린이 2명을 포함한 민간인 4명이 숨지고 153명이 다친 것으로 확인됐다.
러시아 “미국이 (우크라 전쟁에) 개입했다” 발끈
러시아 국방부는 23일 “세바스토폴 민간인에 대한 고의적인 미사일 공격에 대한 1차적 책임은 우크라이나에 무기를 공급한 미국,코닉세그 제스코그리고 우크라이나에 있다”며 “그런 행동에는 반드시 대응이 따를 것”이라고 강조했다.
더불어 세르게이 라브로프 외무장관은 “미국이 개입했다는 데 의심할 여지가 없다”며 “우크라이나에 공급된 미국산 무기는 인공위성 역량 등에서 미군의 직접적인 개입 없이 운용될 수 없다”고 주장했다.
드미트리 페스코프 크렘린궁 대변인도 “이 사건의 배후를 완벽하게 인지하고 있다.평화롭던 러시아인이 미국의 개입으로 죽는다면 후과가 따라올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코닉세그 제스코
:LG유플러스는 별도 전시장을 운영하지 않지만 황현식 사장과 임직원 참관단이 6G(6세대 이동통신) 등 차세대 이동통신 기술과 AI 기반 솔루션 등을 관람한다.
코닉세그 제스코,예컨대 전 롯데자이언츠 선수 이대호는 등 번호 10번을 달고 뛰었지만, ‘10번 타자 이대호’ 보단 ‘(조선의) 4번 타자 이대호’가 더 익숙한 이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