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la다저스
"업무 일정으로 불출석 요구서 제출"최수연 네이버 대표가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참고인으로 참석하지 않게 됐다.
25일 업계에 따르면,야구 la다저스이날 오후 2시 예정된 국회 과방위 전체 회의에 최수연 네이버 대표는 불출석 요구서를 제출해 전날 밤늦게 받아들여졌다.
과방위는 라인야후 사태를 두고 최수연 대표에게 네이버 입장에 대해 질의할 계획이었으나,야구 la다저스네이버는 최 대표 업무 일정상 이유로 불참사유서를 제출했다. 네이버 최수연 대표.
현재 네이버는 소프트뱅크와 라인야후 최대 주주인 A홀딩스 지분 매각을 두고 협상을 벌이고 있다.앞서 일본 총무성은 지난해 11월 발생한 개인정보유출 사태를 이유로 네이버에 두 차례 행정지도를 내리고,야구 la다저스7월 1일까지 2차 행정조치에 대한 조치 사항을 보고하라고 지시한 바 있다.
업계 관계자는 “현재 협상 진행 중인 사안이라 새롭게 이야기할 내용이 많지 않고,야구 la다저스실제 출석에 대한 효과가 크지 않을 것이라고 보인다”고 말했다.
야구 la다저스
:이후 한국과 일본은 미국 정부와 협상해 얻어낸 쿼터(할당량)만큼만 무관세로 수출하고 있다.
야구 la다저스,26일, SNS와 에버랜드 관련 커뮤니티 등에는 '판다월드' 입장 대기 시간이 350분을 넘어섰다는 소식이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