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매디슨바이크
NO.2: 매디슨바이크 나무위키
NO.3: 매디슨바이크 송파점
NO.4: 매디슨바이크 스텔러 2.0
NO.5: 매디슨바이크 델타10se
NO.6: 매디슨바이크 마포점
NO.7: 매디슨바이크 디시
NO.8: 매디슨바이크 대리점
NO.9: 매디슨바이크 사진
NO.10: 매디슨바이크 피콜로
한의사협회 “의료공백 따른 국민 불편 최소화”[이데일리 최오현 기자] 대한한의사협회(한의협)가 18일 전국 한의원과 한방병원이 야간진료에 나선다고 밝혔다.대한의사협회 및 일부 대학병원이 이날 전면 휴진을 예고하자 의료 공백에 따른 국민 불편을 해소하겠단 취지다.
한의협은 “당뇨와 고혈압을 제외한 근골격계 질환,매디슨바이크알러지 비염과 각종 호흡기 감염,매디슨바이크소화기 관련 질환은 한의원에서 진료 가능한 질환”이라며 “1차의료에서 의료공백은 한의원을 통해 최소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환자가 적절한 치료를 받지 못하는 불상사가 발생하지 않도록 야간까지 한의원과 한방병원에서 국민 여러분의 건강을 돌볼 것”이라며 “환자 발생 시 당황하지 말고 주변의 한의원과 한방병원에 내원하면 최상의 한의의료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는 서울대병원 등 일부 대학병원 교수들은 18일부터 전면 휴진을 예고했다.현재까지 서울대병원을 비롯해 가톨릭성모병원,서울삼성병원,매디슨바이크서울아산병원,세브란스병원 소속 교수들 모두 집단 휴진을 결의했다.전국 40개 의대 소속 교수가 속한 단체인 전국의과대학교수협의회(전의교협)도 전날 휴진 참여를 선언했다.또 대한의사협회도 이날 개원가를 포함해 소속 회원들이 전면 휴진과 함께 총궐기 대회에 동참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