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롯데 야구
NO.2: 롯데 야구 예매
NO.3: 롯데 야구 일정
NO.4: 롯데 야구 순위
NO.5: 롯데 야구선수
NO.6: 롯데 야구선수 맞추기
NO.7: 롯데 야구잠바
NO.8: 롯데 야구장
NO.9: 롯데 야구 결과
NO.10: 롯데 야구선수 이상형 월드컵
(화성=연합뉴스) 24일 오전 경기 화성시 서신면의 리튬전지 제조 업체 공장에서 불이 나 연기와 불길이 치솟고 있다.2024.6.24 [독자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준태 기자 = 경기 화성의 리튬 일차전지 생산업체 아리셀 공장 화재로 리튬전지에 대한 안전 우려가 제기되면서 군도 리튬전지 보관시설에 대해 안전점검에 나섰다.
국방부는 25일 "오늘 내로 장성급 지휘관 책임하에 리튬 보관 시설의 안전 여부를 재점검하고 결과를 보고하도록 지침을 하달했다"고 밝혔다.
국방부에 따르면 군은 무전기 등에 리튬전지를 쓰고 있으며,롯대 야구대부분은 군수지원부대에서 관리하고 있다.리튬전지 창고엔 항온항습 시스템과 불꽃·연기 자동감지 시스템이 설치돼 있고,롯대 야구지휘통제실과 연계돼 24시간 관리된다.
일반 부대에서 리튬전지는 인화물질과 마찬가지로 별도로 떨어진 곳에 보관되며,롯대 야구화재예방 및 감지 시스템이 보강돼 있다.
다만 만일의 상황을 대비해 군이 비축한 리튬전지에 문제는 없는지,롯대 야구화재예방 시스템은 잘 작동하는지 등을 점검하는 것이라고 국방부는 설명했다.
지난 24일 오전 10시 31분 화성 서신면 전곡리 아리셀 공장에서 불이 나 23명이 숨지고,롯대 야구8명이 중경상을 입었다.
롯데 야구장
:인명 피해는 없지만 차량 10대가 불타고 마트 유리창 등이 파손됐는데, 담뱃불이 원인으로 추정됩니다.
롯대 야구,이어서 이들에게 포도당 부하 검사를 시행하고 2시간 동안 15분마다 혈당을 검사해 기록하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