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카존 사이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지난 6월 24일 공직선거법 위반 등의 혐의 경찰 출석하는 최재영 목사
윤석열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의 명품 가방 수수 의혹을 수사하는 검찰이 김창준 전 미국 연방하원의원의 배우자를 소환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오늘(2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형사1부(김승호 부장검사)는 지난달 말 김 전 의원 부인 제니퍼 안 씨를 참고인 신분으로 불러 조사했습니다.
검찰은 안 씨를 상대로 김 전 의원과 관련한 청탁이 최재영 목사를 통해 김건희 여사에게 들어간 경위 등을 캐물은 것으로 전해집니다.
서울의소리는 앞서 유튜브 방송을 통해 최 목사가 김 여사에게 김 전 의원의 국정자문위원 임명 및 국립묘지 안장,앙카존 사이트김 전 의원 주도로 진행되는 미국 전진연방의원협회 방한 때 윤 대통령 부부의 참석 등을 청탁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김 전 의원은 최 목사와 미국에서 활동하며 오랜 기간 친분을 쌓아온 인물로,앙카존 사이트최 목사가 김 의원으로부터 부탁의 말을 듣고 김 여사에게 청탁을 전달했다는 것입니다.
이런 청탁은 최 목사가 김 여사에게 명품 화장품·향수를 선물한 2022년 6월부터 명품 가방을 선물한 2022년 9월 사이 집중적으로 이뤄졌다는 게 최 목사 측 주장입니다.
최 목사는 또 국립묘지 안장 문제를 논의할 수 있도록 대통령실 조 모 행정관,앙카존 사이트국가보훈처 직원을 연결시켜 주는 등 김 여사가 최 목사의 일부 청탁을 받아들였다고 주장했습니다.
다만 김 의원의 국립묘지 안장은 대상 요건을 갖추지 못해 이뤄지지 못했고 전직 미국 연방의원협회와의 접견도 성사되지는 않았습니다.
검찰은 전담팀을 구성해 수사에 착수한 지 약 7주 만인 지난달 19일 조 행정관을 불러 조사했습니다.
검찰은 관련자 조사 결과 등을 토대로 김 여사에 대한 조사 여부,앙카존 사이트시기와 방식 등을 검토할 방침입니다.
(사진=연합뉴스)
앙카존 사이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앙카존 사이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공공기관 이전 10주년을 맞은 문현금융단지에는 부산국제금융센터 1·2단계 조성이 마무리됐고, 현재 3단계 건설사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앙카존 사이트,그런 사람이 있으면 지나가다가 이렇게 뭐라도 같이 드시게 하고 얘기를 나눠야겠다고 했는데 오늘 실현이 됐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