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게임빌 프로야구 2024 버그

월드컵 아시아 예선 c조 - kpo

NO.1: 월드컵 아시아 예선 c조 순위

NO.2: 2026 월드컵 아시아 예선 c조 순위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의 아버지인 손웅정 SON축구아카데미 감독이 4월17일 오전 서울 중구 프란치스코회관에서 열린 본인의 인터뷰집‘나는 읽고 쓰고 버린다’기자간담회에서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연합뉴스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의 아버지인 손웅정 SON축구아카데미 감독이 4월17일 오전 서울 중구 프란치스코회관에서 열린 본인의 인터뷰집‘나는 읽고 쓰고 버린다’기자간담회에서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연합뉴스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의 아버지 손웅정 SON축구아카데미 감독을 비롯해 아카데미 코치들이 아동학대 혐의로 피소된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월드컵 아시아 예선 c조손 감독이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입장문을 공개했다.

26일 아침 아카데미 공식 인스타그램에는‘손축구아카데미 언론보도 관련 입장 정리’라는 제목의 입장문이 올라왔다.

입장문에서 손 감독은 “최근 아카데미 훈련 도중 있었던 저의 거친 표현과 일본 전지훈련시 한 차례 이뤄진 아카데미 소속 코치의 체벌에 관하여 고소가 이뤄져 현재 수사가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코치의 체벌은 선착순 달리기 20초 안에 못들어 오는 사람 한 대 맞기 약속,월드컵 아시아 예선 c조엎드려 뻗쳐 상태에서 플라스틱 코너플래그로 허벅지 1회 가격 등이었다.

손 감독은 “가장 먼저 마음의 상처를 받은 아이와 그 가족분들께 깊은 사과의 뜻을 전한다”며 “또한 이런 논란을 일으키게 된 점 국민 여러분께 죄송하고 송구스럽다”고 말했다.

다만 손 감독은 “고소인의 주장 사실은 진실과는 다른 부분이 많기 때문에 아카데미 쪽은 사실관계를 왜곡하거나 숨기지 않고 가감없이 밝히며 수사에 적극 협조하고 있다”고 했다.

손 감독은 “사건 발생 이후 아카데미 쪽은 고소인 쪽에 사과의 말씀을 드리고 사태의 원만한 해결을 도모하고자 노력했다”면서도 “고소인 쪽이 수억 원의 합의금을 요구하고,그 금액은 아카데미가 도저히 수용할 수 없어 안타깝게도 합의에 이르지 못했다”고 밝혔다.이어 “현재 별도의 합의 없이 정확한 사실관계에 입각한 공정한 법적 판단을 기다리고 있다”며 “그 당시 있었던 일과 이후 경위는 직접 경험한 사람들의 기억과 말이 일치하지 않은 상황”이라고 주장했다.

손 감독은 “아카데미는 무엇보다 아이들에게 늘 '기본기'를 강조하고,오랜 시간 기본기 훈련을 시킨다”며 “이 시간은 아이들에게 보통 힘들고 지루한 것이 아니지만 그 순간을 극복해야 한 뼘 더 성장할 수 있기에,저는 나태한 모습을 보이는 아이에게는 불호령을 내리고 집중력을 끌어올린다”고 밝혔다.그러면서 “물론 운동장에서의 제 모습에 아이들은 처음에는 겁을 먹기도 한다”며 “그래도 훈련 시간이 끝나면 저는 아이들의 수고에 칭찬과 감사함을 전하는 것 또한 반드시 잊지 않고,월드컵 아시아 예선 c조아이들은 선생의 진심을 금방 알아채기 마련이라 이내 적응하여 저를 따라오고 있다”고 주장했다.

손 감독은 “제 모든 것을 걸고 맹세컨대,아카데미 지도자들의 행동에 있어서 아이들에 대한 사랑이 전제가 되지 않은 언행과 행동은 결코 없었다”고 밝혔다.그는 “한 것을 하지 않았다고 할 생각도 없고,하지 않은 것을 했다고 할 생각 또한 없다”며 “시대의 변화와 법에서 정하는 기준을 캐치하지 못하고 제 방식대로만 아이들을 지도한 점 반성하겠다”고 했다.

2026 월드컵 아시아 예선 c조 순위

:총선은 YTN 뉴스 속 생생한 현장 스케치 [뉴스케치] 보기 〉

월드컵 아시아 예선 c조,저 같은 경우는 친명, 비명을 떠나서 중간지대에 있는 사람들이 전략공천위원장을 맡아서 하는 것을 보면 그건 분명한 제 자신이 답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