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방배 경매장
NO.2: 로또 방배 경매장 자전거
<앵커>
구글이 스마트폰에서 대화를 할 수 있는 음성 인공지능 비서 서비스를 전격 공개했습니다.스마트폰에 정식으로 탑재된 건 처음으로,구글은 이용료를 매달 구독료 형태로 받겠다는 계획입니다.
엄민재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안녕 제미나이,로또 방배 경매장오늘 어때?]
[AI 제미나이 : 안녕하세요,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이번 주말에 조카들이 오는데,함께 할 수 있는 재미있고 교육적인 아이디어가 필요해.화학과 관련된 마법 같은 게 있을까?]
[AI 제미나이 : 환상적인 아이디어예요,로또 방배 경매장집에서 할 수 있는 수제 화산 같은 고전적인 과학 실험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구글이 새 스마트폰 픽셀 9 시리즈를 출시하며 선보인 AI 음성 비서 서비스,로또 방배 경매장'제미나이 라이브'입니다.
스마트폰을 통해 AI와 대화하며 정보를 묻고 답을 들을 수 있습니다.
구글 어시스턴트 기능도 AI 기술로 한층 고도화됐습니다.
유튜브 영상에 나온 음식이 궁금하면,로또 방배 경매장
[영상에서 먹고 있는 음식 목록을 만들어 줘.]
음식 이름을 정리해 주고,콘서트 일정표 사진을 보여준 뒤,
[그녀(가수)가 샌프란시스코에 올 때 내가 시간이 있는지 알아봐 줘.]
캘린더를 확인해 콘서트 기간에 개인 일정이 없다는 걸 확인해 주기도 합니다.
다음 달 애플이 아이폰 16과 함께 AI가 탑재된 음성 비서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에서,새 스마트폰 출시와 음성 비서 탑재를 앞당겨 발표하며 시장 선점 의지를 드러냈습니다.
제미나이 라이브는 월 2만 9천 원의 구독서비스 가입자를 대상으로 영어 버전만 먼저 출시됐습니다.
[김중한/삼성증권 애널리스트 : (AI) 추론의 영역에서 발생하는 많은 코스트(비용)들이 있습니다.그래서 지속적인 서비스를 위해서는 결국에는 일정 부분의 어떤 비용을 사용자에게 전가시킬 수밖에 없거든요.]
애플도 AI 서비스를 유료 구독 서비스 형태로 제공할 것이라는 예상이 나오는 가운데,로또 방배 경매장글로벌 빅테크들이 AI 유료화에 속도를 내면서도 소비자들의 폭넓은 선택을 유지할 수 있을지가 관심사로 떠올랐습니다.
(영상취재 : 이상학,로또 방배 경매장영상편집 : 이상민,디자인 : 박천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