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숙대 토담
방콕발 인천행 이스타항공 여객기…인명피해·연결편 지연 없어 이스타항공 항공기
[이스타항공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승연 기자 = 여객기 내 승객의 보조배터리에서 또다시 화재가 발생했다.
12일 항공업계에 따르면 전날 밤 태국 방콕 수완나품 공항에서 출발해 이날 오전 5시께 인천공항에 접근 중이던 이스타항공 ZE512편에서 연기가 피어올랐다.
당시 기내에는 181명의 승객이 탑승하고 있었다.
한 승객이 보조배터리 2개를 연결해 사용하는 과정에서 연기가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스타항공 측은 승무원이 연기를 확인한 즉시 물을 부어 화재를 진압했다고 설명했다.다행히 인명 피해는 없었다.
보조배터리는 항공 위험물로 분류돼 승객이 기내에 소지한 채 탑승하도록 규정하고 있다.
지난 4월 김포발 제주행 아시아나항공 여객기에서도 승객의 보조 배터리에서 연기가 발생해 후속편 운항이 일부 지연된 바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기내 재정비를 완료했으며 연결편 지연도 발생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숙대 토담
:민주주의 국가에서 선거에 이기려면 어느 때보다 많은 돈이 필요해졌고, 이에 따라 신인보다는 후원자 네트워크를 갖춘 기성 정치인에게 유리하다는 것이다.
숙대 토담,1일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극본 김순옥·연출 오준혁,오송희) 측은 끝나지 않은 매튜 리(=심준석/엄기준)의 악행 속 변화를 예고한 7인의 모습이 담긴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