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카타르
NO.2: 월드컵 카타르 한국
NO.3: 카타르 월드컵 카타르 순위
NO.4: 카타르 월드컵 카타르 조
NO.5: 카타르 월드컵 결스
NO.6: 카타르 월드컵 한국 일정
NO.7: 카타르 축구 국가대표팀 월드컵 순위
NO.8: 카타르 월드컵 대진표
NO.9: 카타르 월드컵 디시보기
NO.10: 아시아 월드컵 카타르
교제폭력이 얼마나 심각한지 여러번 보도해드렸는데요.여자친구를 성폭행하고,월드컵 카타르나중엔 집에 몰래 침입한 남성이 붙잡혔습니다.여성은 남성에 대한 구속영장이 기각되자 공포심에 투신까지 했습니다.
류태영 기자의 단독 보도입니다.
[리포트]
남성이 가게 뒷쪽 창문을 통해 불이 꺼진 카페로 들어옵니다.
밖에서 보이지 않게 블라인드를 내리고,월드컵 카타르커피를 만들어 마십니다.
2시간 30분 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이 남성의 신원을 확인합니다.
지난 4월 20대 남성이 전 여자친구의 카페에 무단 침입해 체포됐습니다.
조사 결과 남성은 무단침입 사흘전 여자친구를 강제로 성폭행 했는데,여성이 이별을 통보하자 전화 30통,월드컵 카타르문자메시지 61개를 보내는 등 스토킹을 해온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경찰은 남성에 대해 성폭행과 주거침입 등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했지만 법원은 '남성의 주거가 일정하고,월드컵 카타르다툼의 여지가 있다'며 영장을 기각했습니다.
풀려난 남성이 다시 찾아올지 모른다는 불안감에 피해여성은 투신을 해서 전치 14주의 중상을 입었습니다.
피해 여성
"쟤는 또 나를 찾아올 수 있구나,그 당했던 상황도 너무 무섭고 그리고 또 제가 너무 혼자 남겨진 것 같아서 그냥 다 내려놓아야겠다"
올 1월 이후 넉달간 교제 폭력으로 입건된 피의자 4400여명 중 구속된 사람은 82명으로 구속율이 1.87%에 불과합니다.
관악경찰서는 국과수의 DNA 감정 결과를 토대로 오늘 구속영장을 재신청했습니다.
TV조선 류태영입니다.
아시아 월드컵 카타르
:이어 "훈련사들은 다 이해할 수 있지만 콘텐츠 쪽 직원 분은 이해를 못 하는 부분도 있을 수 있겠다는 게 제 생각"이라고 덧붙였다.
월드컵 카타르,2,000명 증원의 비합리성과 비과학성에 대한 수많은 지적과, 사회적 합의 촉구와 중재안을 완전히 무시한 채, 독단과 독선, 불통을 그대로 드러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