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티비잉
NO.2: 티비이엔엠
NO.3: 티비위키
NO.4: 티비잉 가격
8일 한겨레 취재 결과 공수처는 최근 임 전 사단장과의 골프 모임을 논의한 ㄱ변호사를 불러 해당 모임이 만들어진 계기,티비잉임 전 사단장과 이아무개 블랙펄인베스트먼트 대표의 관계 등을 물었다.ㄱ변호사는 이 대표와 해병대 고위직 등이 함께 촬영한 사진 등을 증거자료로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다.이 대표는 김 여사가 검찰 수사를 받고 있는 도이치모터스 2차 주가조작 사건의‘컨트롤타워’로 지목된 인물이다.
대통령실이 채 상병 사망 사건을 수사하던 해병대 수사단에 외압을 행사했다는 의혹이 제기된 이후‘왜 국방부가 임 전 사단장을 혐의자에서 제외하라고 했는지’에 대한 이유는 밝혀지지 않은 상황이다.이로 인해 야권을 중심으로 임 전 사단장이 김건희 여사와 인연이 있는 블랙펄인베스트먼트 이 대표를 통해 채상병 순직사건의‘구명로비’를 한 게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해병대 출신인 이 대표는 해병대 고위직들과 두터운 인맥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에 대한 증거 가운데 하나가‘골프 모임 의혹’이다.지난해 5월 ㄱ변호사 등이 포함된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에서 임 전 사단장이 이 대표와 전직 청와대 경호처 출신 ㄴ씨 등 5명과 골프 모임을 추진하려 했다는 것이다.이를 근거로 임 전 사단장과 이 대표가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고 이는 임 전 사단장이 이 대표를 통해 대통령실 쪽에 구며 구명로비를 한 게 아니냐는 의혹으로 연결된다.
반면 이종호 대표와 경호처 직원 ㄴ씨는 관련 의혹을 부인하고 있다.이 대표는 한겨레에 “임성근이란 사람을 알지도 못하고 본 적도 없다.얼굴을 보거나 통화라도 해야 구명을 할 게 아닌가”라고 말했다.ㄴ씨 또한 “이 대표와 임 사단장을 함께 만난 적이 없다”고 했다.임 전 사단장도 “지금까지 한 번도 이종호라는 분을 만난 적이 없다”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수사외압 의혹을 수사 중인 공수처 관계자는 “수사팀은 관련 의혹을 인지했고 참고하고 있다는 입장에서 바뀐 게 없다”고 말했다.앞서 지난 2일 공수처는‘임 전 사단장의 골프 모임 의혹 첩보를 입수해 수사 중이냐’는 기자들의 질문에 “카카오톡 단체대화방 안에 우리 수사 대상이 포함된 게 아니고 정치권 일부에서 나오는 여러 의혹은 가설과 가설이 겹쳐 나오는 이야기로 안다”면서도 “다만 수사팀이 그 부분도 참고하고 있다”고 말한 바 있다.
티비잉 가격
:7%, 5위 웨스턴디지털(WD) 3.
티비잉,파이 같은 폭신한 식감에 고소한 기름맛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