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원주db갤러리
HD현대오일뱅크 대산공장
[HD현대오일뱅크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한지은 기자 = HD현대오일뱅크는 창립 60주년을 맞아 충남 대산공장에서 기념식을 열고 장기근속 임직원 337명과 우수거래처 9곳에 포상금을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기념식에는 주영민 HD현대오일뱅크 대표이사와 임직원,원주db갤러리우수 거래처 관계자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주 대표는 기념식에서 "경쟁사는 경험하지 못한 역사의 고난을 슬기롭게 헤쳐오면서 130만평,하루 69만배럴 규모의 종합 에너지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최근 우리를 둘러싼 대내외 환경이 녹록지 않지만,원주db갤러리의지를 다시 한번 다지자"고 당부했다.
HD현대오일뱅크는 1964년 충남 대산에서 국내 최초의 민간 자본 정유회사로 시작해 HD현대쉘베이스오일,HD현대케미칼 등 합작회사를 설립하며 종합 에너지 회사로 성장했다.
최근에는 바이오디젤,원주db갤러리바이오 항공유,원주db갤러리바이오케미컬로 이어지는 차세대 화이트 바이오 사업 로드맵을 구축하는 등 친환경 종합 에너지 기업으로 변화하고 있다.
원주db갤러리
:이런 가운데 최근 민주당에서 논란이 된 ‘현역 배제 여론조사’가 이 대표가 성남시장 시절 용역을 맡긴 업체에서 실시됐다는 보도가 나간 뒤 사천 논란은 더욱 짙어졌다.
원주db갤러리,충북은 청주 서원구 ‘힐스테이트어울림청주사직’(1416만원)이 지난해 분양한 청원구 오창읍 ‘더샵오창프레스티지’(1413만원)를 소폭이나마 넘어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