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포커 용품
현지 법원,포커 용품후안 호세 수니가 전 육군사령관에 6개월간 구금 판시3시간 만에 실패로 끝난 볼리비아 군부 쿠데타를 일으킨 후안 호세 수니가 전 육군사령관에게 6개월 간 구금 명령이 내려졌다.
28일(현지시간) 영국 가디안,포커 용품AP 등 외신에 따르면 볼리비아 법원은 루이스 아르세 대통령에 대한 쿠데타를 시도한 수니가 전 사령관과 다른 2명의 군 장성을 6개월 동안 구금하라고 판시했다. 볼리비아에서 27일(한국시간) 군부 쿠테타 시도가 있었다.그러나 3시간 만에 무력화됐다.수도 라파스에 있는 대통령궁 앞에 군 병력과 경찰이 민간인 출입을 통제하고 있다.[사진=뉴시스]
볼리비아 검찰은 수니가 장군 등이 도주 우려가 있고 수사를 방해할 가능성이 있어 장기간 가둘 필요가 있다고 법원 측에 청구한 것으로 나타났다.
수니가 전 육군사령관은 지난 26일 병력과 장갑차 등을 이끌고 수도 라파스 도심 무리요 광장과 대통령궁까지 진입하는 등 쿠데타를 일으켰지만 시민들의 반발 등으로 인해 3시간만에 실패하며 체포됐다.
포커 용품
:━ 무적의 엔비디아, 매년 신규 AI칩 선보인다 ━ 블룸버그통신, CNBC, 파이낸셜타임즈(FT) 등 외신에 따르면 젠슨 황 엔비디아 CEO(최고경영자)는 2일(현지시간)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린 컴퓨텍스 테크 컨퍼런스 기조연설에서 차세대 AI 플랫폼 '루빈'(Rubin)을 발표했다.
포커 용품,이 사고로 2명이 숨지고 13명이 중경상을 입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