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밀워키 올랜도
NO.2: 밀워키 벅스 대 올랜도 매직 순위
NO.3: 밀워키 대 올랜도
NO.4: 밀워키 벅스 대 올랜도 매직 경기
NO.5: 올랜도 매직 대 밀워키 벅스 통계
"사람 많아 위험" 안전우려 신고 13건 접수에 경찰 출동 소동
손흥민은 지난 5일 오후 8시쯤 골키퍼 김승규와 함께 일반인들로 구성된 축구팀과 경기를 하기 위해 용인 수지체육공원을 깜짝 방문한 것으로 전해졌다.
6일 경찰에 따르면 전날 오후 9시 20분쯤 "사람이 너무 많아 위험하다"는 내용의 안전사고 우려 신고가 13건 접수됐다.
경찰은 소방당국과 시청 재난상황실에 이런 상황을 전파하고 경비계,밀워키 올랜도지역경찰 등 29명을 현장에 투입해 통제에 나섰다.
시민들의 고성이 터져 나오고 경기장 난입 시도가 이어지는 등 분위기가 과열되자 손흥민은 예정보다 10분가량 일찍 경기를 종료하고 오후 10시 10분쯤 경기장을 빠져나갔다.
이 과정에서 선수 주변으로 인파가 몰려들면서 경찰은 서로 밀지 말 것을 안내하며 손흥민의 귀가를 도왔다.
경찰 관계자는 "다행히 별다른 사고는 발생하지 않았다"면서 "시민들의 귀가 조처도 안전하게 완료했다"고 말했다.
현재 지역 육아카페 등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전날 손흥민을 봤다는 인증 사진과 게시글이 다수 올라왔다.
일부 누리꾼은 "인파 가운데 빠져나가고 있는 손흥민 선수 너무 위험해 보인다",밀워키 올랜도"손흥민 깔리는 줄 알고 정말 식겁했다",밀워키 올랜도"사고는 순식간인데 경찰이 왜 출동했는지 얼마나 공권력이 필요한지 느꼈다"며 당시 무질서한 상황을 전하기도 했다.
앞서 지난달 27일에도 손흥민은 서울 광진구의 한 축구장에서 일반인들과 축구 경기를 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의 주장이기도 한 손흥민은 시즌을 끝내고 현재 국내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다.
토트넘은 오는 3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팀 K리그와 친선 경기를 치르고,밀워키 올랜도8월 3일에는 같은 장소에서 김민재의 소속팀 바이에른 뮌헨(독일)과도 맞붙는다.
#손흥민 #축구장 #순식간 #토트넘 #경기장
밀워키 벅스 대 올랜도 매직 순위
:최근 후베이성과 안후이성 등 중국 중동부를 중심으로 폭설경보와 결빙경보가 내려진 가운데, 차량이 연쇄 추돌하고, 악천후 속에 병원 천장이 무너지는 등 사건사고가 잇따랐습니다.
밀워키 올랜도,이복현 금융감독원장은 지난달 28일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배당 시즌이 지나면 추가적인 이득을 얻기 힘든데 우리도 1년에 한번 배당보다는 다양한 분기 배당이나 기준 배당을 확보하는 노력이 필요하다"며 "금융기업이 배당의 자율화, 주주 환원 정책이나 수단의 다양화를 할수 있게 방향성을 갖고 갈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