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브렌트퍼드 fc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통계
"믿기 힘든 발언…대통령실 설명 충분하지 않아"
(서울=연합뉴스) 신현우 기자 = 16일 오후 서울광장에 마련된 10·29 이태원 참사 합동 분향소에서 희생자 영정을 받은 유가족들이 눈물을 흘리고 있다.
이날 분향소는 서울광장에서 을지로1가 부림빌딩 1층 실내로 이전했다.2024.6.16
(서울=연합뉴스) 정윤주 기자 = 이태원참사 유족들은 김진표 전 국회의장의 회고록에 윤석열 대통령이 '이태원 참사 조작 가능성'을 언급했다는 취지의 내용이 담긴 데 대해 "만일 사실이라면 윤 대통령은 159명의 희생자들과 유가족,브렌트퍼드 fc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통계지금까지도 고통 속에 살아가고 있을 생존 피해자들에게 사죄해야 한다"고 밝혔다.
10·29 이태원참사 유가족협의회와 시민대책회의는 28일 논평을 내고 "한 국가의 대통령이 유튜브 등에서 제기된 음모론 수준의 발언을 했다는 것을 믿기 힘들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들은 "해당 회고록 내용이 알려진 직후 대통령 대변인실에서 입장을 밝혔으나 의문이 해소되기에는 설명이 충분하지 않다"며 "대통령이 '지시'했다는 내용들이라든지,브렌트퍼드 fc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통계특별법을 '과감하게 수용'했다는 것으로는 대통령의 '조작' 발언의 진실 여부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없다"고 지적했다.
이어 "참사 직후 유튜브 등의 채널을 통해 무분별한 음모론들이 제기되었던 것은 사실이고 모두 근거 없는 이야기로 정리가 되었지만 유가족과 피해자들에게 수많은 상처를 주고 2차,브렌트퍼드 fc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통계3차 가해의 원인이 됐던 것도 부정할 수 없다"며 "그날의 진실을 밝히는 것만이 억울함을 푸는 열쇠"라고 강조했다.
유족들은 또 이태원참사 특별법이 공포된 지 한 달이 지났지만 아직 특조위 구성이 이뤄지지 않았다면서 "정부와 국회는 진실 규명을 바라는 간절한 요구를 더이상 외면하지 말고 특조위의 제대로 된 구성과 운영에 박차를 가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브렌트퍼드 fc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통계
:앞서 북한은 이틀 전 남쪽을 향해 대량의 오물 풍선을 살포했다.
브렌트퍼드 fc 대 크리스털 팰리스 fc 통계,또 러시아 본토의 우크라이나 접경지인 벨고로드 상공에 우크라이나 드론이 나타났지만 방공망으로 파괴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