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롤링없는 카지노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9 - ID=2024-12-14%2Fbwzdub.html

NO.1: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9

"소주 3병 먹더니,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9이내 취해 엎드려 자"
소변은 아르바이트생이 치워

술에 취한 한 남성이 한 치킨집 테이블에 소변 테러를 했다.JTBC 캡처
술에 취한 한 남성이 한 치킨집 테이블에 소변 테러를 했다.JTBC 캡처


술에 취한 20대 남성이 한 치킨집 테이블에 소변을 누고 자리를 떴다는 사연이 전해졌다.

JTBC 사건반장은 지난달 24일 늦은 저녁 전라남도의 한 치킨집에서 일어난 '소변 테러' 사건을 지난 1일 보도했다.

제보자 A씨는 "만취한 20대 초반 남성들이 가게로 찾아와 소주 3병을 마셨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A씨에 따르면,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9남성들은 한참 술을 마시다 결국 몸을 가누지 못하고 테이블에 엎어져 잠이 들고 말았다.

그런데 자다 깬 한 남성이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더니 갑자기 바지를 내려 테이블에 그대로 소변을 보기 시작했다.볼일을 해결한 남성은 바지를 올려 입고 자리에 털썩 주저앉아 다시 잠을 청했다.맞은편에 앉아 있던 일행은 잠깐 깨는 듯 고개를 들더니,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9이내 다시 엎드려 잠이 들었다.

이를 목격한 아르바이트생이 황급히 다가와 남성들을 깨웠고,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9이들은 비틀거리며 계산한 뒤 자리를 떴다.만취한 이가 실례한 소변은 아르바이트생이 치운 것으로 전해졌다.

A씨는 "심지어 손님들이 자리를 잡은 곳은 화장실 바로 옆"이라며 "앞으로는 손님이 술에 만취해 이런 실수를 하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9

:책은 2023년 인터넷 언론 프레시안에 연재된 인터뷰 기사를 정리한 것이다.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56길 9,1㎞) 광역철도 사업을 연말에 착공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