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누노 멘데스
NO.2: 누노 멘데스 등번호
체코 총리 발표
[서울=뉴시스] 김예진 기자 = 체코 주도로 서방 18개국이 공동으로 구매한 탄약 1차 선적분이 우크라이나에 도착했다고 체코 총리가 25일(현지시각) 발표했다.
우크라이나 국영 우크린폼 통신,누노 멘데스인테르팍스-우크라이나에 따르면 페트르 피알라 체코 총리는 이날 소셜미디어 엑스(X·구 트위터)를 통해 "우리 이니셔티브 틀 안의 첫 탄약이 얼마 전 우크라이나에 도착했다.우리는 필요한 일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체코 페트르 파벨 대통령은 지난 2월17일 처음으로 우크라이나군을 위해 155㎜ 포탄 50만 발을 포함한 포탄 80만발을 발주할 가능성을 발표했다.
체코가 주도한 '체코 이니셔티브'에는 캐나다,덴마크,누노 멘데스독일,프랑스,누노 멘데스리투아니아,누노 멘데스네덜란드,벨기에,노르웨이,네덜란드 등 18개국이 모금 등으로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다만,누노 멘데스체코 측은 러시아가 협정을 방해하려 시도할 수 있다며 구체적인 참여 국가명은 밝히지 않았다.
누노 멘데스
: 또한 "'전남도 주요기관과 의료시설 등이 서부권 밀집에 대해 공정한지'에 대한 문항은 마치 서부권에 의료시설이 많다는 인상을 주도록 유도하고 있어 질문 자체가 문제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누노 멘데스,이 상태는 박동성 이명이라고 불리며 혈관의 혈류 변화로 인해 발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