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017 월드컵
NO.2: 2017 u17 월드컵
NO.3: 2017 오버 워치 월드컵
NO.4: 2017 u20 월드컵 명단
NO.5: 2017 년 월드컵
NO.6: 2017 클럽 월드컵
14일 법조계에 따르면 의정부지법은 아동학대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아동학대 중상해 혐의를 받는 30대 남성 태권도장 관장 A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이날 발부했다.법원은 "증거 인멸과 도망 염려가 있다"며 영장 발부 이유를 설명했다.
앞서 A씨는 구속 전 피의자심문(영장실질심사)에 출석해 2시간가량 심문을 받았다.
심사 전후 법정 앞에서 "고의성을 여전히 부인하느냐"와 "유가족에게 할 말이 없냐" 등 기자들의 질문에는 아무런 대답을 하지 않았다.
A씨는 지난 12일 자신이 운영하는 경기 양주시 덕계동 소재 태권도장에서 관원인 5살 어린이 B군을 매트에 거꾸로 넣고 방치해 심정지 상태에 이르게 한 혐의를 받는다.2020년생인 어린 B군을 10분 이상 그 상태로 방치한 것으로 알려졌다.
B군이 의식을 잃자 A씨는 태권도장과 같은 건물에 있는 병원에 B군을 데려갔고,2017 월드컵의사가 심폐소생술(CPR)을 실시했다.그러나 B군은 현재까지 의식을 차리지 못하고 중환자실에 입원한 상태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A씨를 현장에서 긴급체포했다.A씨는 영장실질심사에서도 학대 범행의 고의성을 부인하는 취지로 주장했다.다만 경찰은 A씨가 B군을 상대로 이전에도 이같은 행동을 벌인 적이 있다는 진술을 확보한 상태다.
또 A씨가 태권도장 폐쇄회로(CC)TV 영상을 삭제한 정황을 포착해 CCTV에 대한 디지털 포렌식 작업을 진행할 계획이다.디지털 포렌식 작업이 완료되려면 최소 일주일 이상의 시간이 걸리는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A씨의 추가 학대 행위가 있었는지 등을 파악하기 위해 태권도장에 다니는 관원 전체를 대상으로 전수 조사를 벌이기로 했다.
2017 클럽 월드컵
:"집주인이 중국인?" 외국인 국내 부동산 매입 역대 최고치외국인이 집주인인 임대차계약은 1만7786건…역대 최다연합뉴스 지난해 국내에서 부동산을 사들인 외국인이 1만5000명이 넘은 것으로 나타났다.
2017 월드컵,변 목사는 앞서 “자신의 신앙 고백에 대해 책임지는 자세로 연합된 교회인 한, 성령의 소욕을 좇아 행하는 바가 뚜렷하므로 성도들 간에 다툼이나 분란이란 일어날 수 없지만, 오늘날 교회 안에서 다툼이나 싸움이 일어나는 이유는 처음에 자신이 알고 믿는다고 호언장담했던 진리가 사실은 애초부터 모호하고 두리뭉실하거나 알쏭달쏭했기 때문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