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실시간 축구중계 고화질
NO.2: 실시간 축구중계 블루티비
NO.3: 실시간 축구중계 보기
NO.4: 실시간 축구중계
NO.5: 실시간 축구중계 마징가 티비 ◆
NO.6: tvn 실시간 축구중계
NO.7: 한국 호주 축구중계 실시간
한국중증질환연합회,실시간 축구중계서울대병원 앞 기자회견
“집단 휴진 철회 촉구,고소·고발 검토”
“무정부주의 의사집단 더는 용서 안돼”
한국중증질환연합회는 12일 서울대병원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무기 휴진을 선언한 교수들에게 휴진을 철회할 것을 촉구했다.또 집단행동에 들어간 의사들에 대한 고소·고발도 검토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한국중증질환연합회는 한국암환자권익협의회·한국다발골수종환우회·한국폐암환우회 등 6개 단체로 구성됐다.
28년째 루게릭병 투병 중인 김태현 한국루게릭연맹회 회장은 대독자를 통해 "100일 넘게 지속된 의료공백,중증·응급환자들의 생명을 담보로 한 의사 집단행동의 결과로 골든타임을 놓친 많은 환자들이 죽음으로 내몰렸다"면서 "특권을 유지하기 위해 국가와 국민을 혼란에 빠트리고 무정부주의를 주장한 의사집단을 더는 용서해서는 안 된다"고 비판했다.
김 회장은 "의사집단들의 조직 폭력배 같은 행동을 보고 죽을 때 죽더라도 도덕과 상식이 무너진 의사집단에 의지하는 것을 포기하겠다"며 정부와 대통령에게 "어떤 희생을 감수하더라도 꼭 의료개혁을 성공시켜 달라"고 촉구했다.
변인영 한국췌장암환우회 회장은 휴진을 결정한 교수들을 향해 "당신들이 지켜야 할,살릴 수 있는 환자가 죽어가고 있다"며 "사랑하는 가족이 죽어가도 참고 숨죽여 기다렸지만,실시간 축구중계결과는 교수님들의 전면 휴진이었고 동네 병원도 문을 닫겠다는 것이었다"고 개탄했다.
변 회장은 "우리가 아픈 걸 선택했나,실시간 축구중계그저 살다보니 병을 얻었는데 치료의 기회조차 얻지 못했다"면서 "생명의 가치를 존중해달라"고 호소했다.
식도암 4기인 김성주 연합회 회장은 "환우들이 의료법을 위반하고 진료를 거부하는 의사들을 왜 고소,실시간 축구중계고발하지 않느냐고 전화하고 있다"며 "지금까지는 고소·고발을 생각해본 적이 없지만,실시간 축구중계만약 환자들이 지속적으로 얘기를 하면 (단체 차원에서) 검토할 생각이 있다"고 말했다.
이날 기자회견에 함께한 환자들은 정부에 '사직 교수들의 사표를 수리하고 새 교수를 임용해 의료 공백을 최소화할 것',실시간 축구중계'외국인 의사 제도를 적극 검토해 환자 고통을 해소할 것' 등을 강력히 주문했다.
실시간 축구중계 고화질
:임종석 왕십리 유세에 홍영표·송갑석·윤영찬 가세…文, 침묵 깨나뉴스 기사민주당 사실상 ‘심리적 분당’임종석 유세장에 친문 집결 - 임종석(오른쪽에서 둘째) 전 청와대 비서실장이 28일 서울 성동구 왕십리역 광장에서 유세를 하고 있다.
실시간 축구중계,▲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23일 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비례대표 위성정당 '국민의미래' 중앙당 창당대회에 참석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