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레티코 산루이스 - 슬롯머신 공략 - ID=2024-12-14%2Fchicvd.html
NO.1: 아틀레티코 산루이스
NO.2: 아틀레티코 산루이스 vs 티그레스 uanl
NO.3: 아틀레티코 산루이스 (w)
NO.4: 아틀레티코 산루이스 vs fc 후아레스
NO.5: 아틀레티코 산루이스 vs 클루브 레온
<앵커>
첨단산업에 필요한 기업 맞춤형 인재를 양성하는 프로그램 가운데 교육부가 주관하는 '부트캠프'사업이란게 있습니다.
부트캠프는 영어로 신병훈련소를 뜻하는데,대학과 기업이 협업해 인재를 신속하게 양성하는게 주 목적입니다.
올해 충북에서는 청주대와 충북보건과학대가 여기에 선정됐습니다.
조상우 기자입니다.
<리포트>
부트캠프는 대학이 기업과 공동으로 취업희망 대학생을 대상으로 단기집중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해 운영하고,취업을 연계하는 제도입니다.
첨단산업 분야의 인력수요가 급증하면서 교육부가 지난해 처음 도입했습니다.
<그래픽>
//지난해 반도체 한개 분야에서 10개 대학이 선정된 부트캠프가 올해는 5개 분야,32개 대학으로 확대됩니다.
충북에선 청주대가 반도체와 항공우주,
아틀레티코 산루이스충북보건과학대가 이차전지 분야에 선정됐습니다.//
<그래픽>
//반도체 분야에서 청주대는 네패스 등 기업과 협력하고,항공우주 분야에선 RHFocus 등과 함께 첨단항공모빌리티,MRO 등 교육과정을 운영합니다.
충북보건과학대는 LG에너지솔루션 등과 손잡고 이차전지 전문인력을 키웁니다.//
청주대와 충북보과대는 향후 5년간 각각 1백40억 원과 70억 원을 지원받아 교육과정을 개발해 운영하게 됩니다.
<인터뷰> 박원태 / 청주대 항공운항학과 교수
"하나는 모빌리티에 대한 트랙,그리고 하나는 감항(비행안전성) 인증과 MRO(항공기정비)라고 하는 트랙,
아틀레티코 산루이스두 가지 트랙의 프로그램을 만들었고,그 프로그램을 이제 진행시키는 거죠."
교육프로그램을 이수한 학생들은 장학금과 취업연계,두마리 토끼를 잡을수 있습니다.
<인터뷰> 김상보 / 에어로케이 부사장
"저희가 원하는 교육의 방식이나 교육의 질을 유지하고 그리고 지역의 인재들을 저희 쪽으로 바로 영입할 수가 있게 되는 아주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청주대와 충북보건과학대의 부트캠프 선정은 두 대학이 일찍부터 학과 개편을 통해 미래산업 인력 수요에 대비해온 성과라는게 대학가의 평가입니다.
CJB 조상우입니다.
The 100% privacy-safe noise & occupancy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