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안전한 무료 매 카지노 무료 가입 보너스

황토라이프 - ID=2024-12-14%2Fchrdde.html

NO.1: 황토라이프

20대 여성,황토라이프6일 인천 남동구 모 치과 의원서 불법촬영 피해 신고
"다리 쪽 이상한 느낌 들어…눈 떠보니 치위생사가 영상 촬영해"
"경찰 신고 후 휴대전화 확인하니 다른 피해자 사진 다수 나와"

치과 미러.ⓒ연합뉴스
치과 미러.ⓒ연합뉴스[데일리안 = 김남하 기자] 치과 의원의 치위생사가 여성 환자를 불법 촬영했다는 신고가 들어와 경찰이 조사에 나섰다.

9일 인천 남동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6일 남동구 구월동 치과 의원에서 불법 촬영을 당했다는 20대 여성 A씨의 신고가 112에 접수됐다.

A씨는 당일 오후 2시 35분께 해당 의원의 엑스레이(X-Ray) 촬영실에서 치위생사인 20대 남성 B씨가 불법 촬영을 하는 모습을 확인했다고 신고했다.

그는 "사랑니를 빼려고 치과에 가서 엑스레이와 CT(컴퓨터단층촬영)를 찍던 중 B씨가 눈을 감으라고 했다"며 "다리 쪽에서 이상한 느낌이 들어 눈을 떠보니 B씨가 휴대전화 동영상으로 촬영하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바로 경찰에 신고했고 경찰관과 함께 B씨 휴대전화를 확인했는데 불법 촬영된 다른 여성 피해자들의 동영상과 사진도 많이 나왔다"고 주장했다.

경찰은 A씨를 상대로 구체적인 피해 경위를 조사한 뒤 B씨를 불러 사실관계를 확인할 방침이다.

경찰 관계자는 "신고 당시 B씨를 지구대로 임의동행했으나 사실관계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고 입건 전 조사(내사)를 하는 단계"라며 "현장에서 B씨의 휴대전화를 확보해 분석하고 있다"고 말했다.

황토라이프

:정명석의 '후계자'로 알려진 김지선은 2018년 3∼4월 홍콩 국적 여신도 메이플(30) 씨에게 잠옷을 건네주며 '여기서 주님을 지키며 잠을 자라'고 지시해 정 씨의 준유사강간 범행에 가담한 혐의로 구속 기소됐습니다.

황토라이프,외국인 투자자는 국내 증시에서 순매도 우위를 나타내며 환율 상승을 지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