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로야구 총 경기수
NO.2: 2024 프로야구 총 경기수
빙그레는 빙과류 및 유가공품을 전문적으로 생산·판매하는 우리나라 대표 식품 기업이다.최근 주가 상승에는 올해 실적 개선 기대감이 크게 작용하고 있다.매출액은 1조4600억원 수준,영업이익은 1350억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영업 마진(OPM)이 9.2%까지 성장하면서 향후 1~2년 내 두 자릿수 영업 마진을 기대해 볼 수도 있는 상황이다.최근 영업 마진이 빠르게 개선되고 있는 것은 해외 매출 비중이 크게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2020년 7.8%에 불과했던 해외 비중이 2024년에는 12.2%까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특히 주력 제품군 '바나나맛 우유'와 '메로나'의 글로벌 인기가 심상치 않다.K콘텐츠 노출 빈도가 늘어나면서 K디저트로 시장 지위가 확대되고 있다.제품 라인업 역시 국내보다 훨씬 다양한 딸기,망고,프로야구 총 경기수코코넛,타로,프로야구 총 경기수피스타치오 등으로 현지화 전략이 매출 성장에 효과를 발휘하고 있다.
전자부품업체로,모바일 카메라 모듈의 주요 제조사이다.LG이노텍은 매출의 80%가량을 애플에 의존하는 매출 구조가 형성되어 있는데 올해 하반기 애플의 아이폰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프로야구 총 경기수큰 폭의 실적 개선이 예상된다.올 하반기 공개될 아이폰16은 오픈AI의 GPT4o와 유사한,개선된 버전의 시리(Siri)를 통해 대화형 인공지능(AI) 서비스를 제공하고,프로야구 총 경기수오픈AI의 API를 시리에 적용할 것으로 예상된다.따라서 과거 5년간 최대 판매량을 기록한 아이폰12 및 아이폰13 사용자들이 올 하반기 아이폰16부터 교체를 시작해 아이폰17까지 대규모 교체 수요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첫 AI 폰인 아이폰16 출시가 올 하반기부터 대규모 교체 수요를 자극할 것으로 전망되기 때문에 아이폰16 수요가 더 커질 것으로 본다.올해 아이폰16의 추정 판매량은 2억3500만대로 하반기 LG이노텍의 실적 개선으로 직결될 것으로 기대된다.
온디바이스 AI가 다시 떠오르며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애플의 연례 세계개발자회의(WWDC)에서의 발표 이후 향후 실적 증대에 도움이 될 전망이 나타나면서 사상 최고치를 돌파했다.온디바이스 AI는 클라우드를 거치지 않고 디바이스 자체에서 AI를 직접 사용할 수 있는 기술로 미래 혁신 기술로 주목받고 있다.심텍은 온디바이스 AI 관련 기판 업체로 플립칩-칩스케일 패키지(FC-CSP),프로야구 총 경기수모바일 칩 패키지(MCP),프로야구 총 경기수시스템 인 패키지(SiP) 등의 제품군을 공급하고 있다.심텍이 공급하는 기판은 주로 스마트폰,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에 핵심 부품으로 사용되며 스마트워치,무선 이어폰 등 웨어러블 디바이스에 사용되는 기판 또한 생산·공급하고 있다.많은 사람들이 휴대전화로 AI 기술을 사용함으로써 AI 기술의 보편화가 시작된다면 온디바이스 AI 기판 수요 증가로 인해 심텍은 실적의 수혜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