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wu stock
NO.2: wu stock dividend
NO.3: wu stock price
NO.4: wu stock forecast
NO.5: wu stock buy or sell
NO.6: wu stock price target
NO.7: wu stock dividend history
NO.8: wu stock zacks
NO.9: wu stock ex dividend date
NO.10: wu stocktwits
교통영향평가 재심의 결과에 주목
교량건설 및 선백구간 추가 확보
[헤럴드경제(광주)=서인주 기자] 더현대가 입점 예정인 전방·일신방직 부지터 개발사업이 교통영향평가 재심의를 앞두고 있다.사업자측은 광주시의 수정 요구 사항을 상당부문 반영한 만큼,긍정적 결과를 기대하는 입장이다.
오는 20일 옛 방직터 개발사업에 대한 교통영향평가 재심의가 예정돼 있다.이에 따라 사업자인 휴먼스홀딩스PFV는 최근 추가 교통대책을 포함한 수정안을 제출했다.
광주시는 지난달 10일 옛 방직 터 일대 개발과 관련 교통영향평가 심의에서 교통량 분산을 위한 우회도로 개설과 사업지 내 간선도로(35m) 차로에 대한 셋백(Set Back·건축선 후퇴) 구간 확보,광주천 2개 교량 건설 등 7가지 보완책을 요구했다.
하지만 사업자인 휴먼스홀딩스PFV는 당시 교량 건설에 수백억 원을 부담해야 하고 셋백 구간을 추가로 확보하면 사업에 어려움이 생긴다고 반발했다.
광주시와의 사전 협상에서 공공기여금 5899억원에 이어 추가로 교통대책 비용을 부담하는 것은 불합리하다고 주장했다.
이후 휴먼스홀딩스PFV는 교량 1개를 건설하고 셋백 구간을 추가 확보키로 결정했다.기존,wu stock광주시가 제시한 2개 교량 설치는 수백억원의 비용이 소요된다는 점을 고려,절충안을 제시한 것이다.다만,교통영향평가가 수용되더라도 추후 비용 부담 부분은 광주시와 함께 협의한다는 입장이다.
교통영향평가위원회 결정이 사업 향방을 좌우할 전망이다.심의가 순조롭게 진행될 경우 도시계획·건축 공동위원회 심의 등의 남은 행정절차를 거쳐 옛 방직터 부지 개발 공사는 내년 상반기께 본격화된다.
휴먼스홀딩스PFV 관계자는 “교량 하나를 우선 짓기로 하고 셋백 구간도 사업 면적을 축소하는 방안으로 절충안을 만들어서 광주시에 제출했다”며 “시의 요구사항을 최대한 반영한 만큼 긍정적 결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주시 관계자는 “사업자가 제출한 수정안을 시에서 충분히 검토했고,wu stock오는 20일 교통영향평가 심의위원들이 최종 판단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wu stock dividend
:골드만삭스는 반도체 장비 기업 스크린홀딩스, 어드반테스트, 디스코, 도쿄일렉트론과 자동차 업체인 도요타, 스바루, 종합상사인 미쓰비시상사 등 7곳을 일본 증시 상승세를 이끄는 주도주로 꼽기도 했다.
wu stock,엘리 최는 여섯 살이었던 2007년 필라델피아 오케스트라가 주최하는 음악 페스티벌(참가자격 8∼23세)에 특별 초청 케이스로 참가, 나이를 불문하고 전체 참가자가 겨루는 ‘바하 더블 경쟁부문’ 3악장 부문에서 특별상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