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야구 결승 콜드

에비새우

NO.1: 에비새우

NO.2: 애비새우

NO.3: 애비새우 초밥

서울행정법원
서울행정법원

다른 여성과 중혼한 사실을 숨긴 채 한국인 여성과 결혼한 파키스탄 남성의 귀화를 취소한 처분은 적법하다는 법원 판단이 나왔습니다.

서울행정법원은 파키스탄인 A 씨가 법무부 장관을 상대로 낸 귀화허가 취소처분 취소소송에서 원고 패소 판결했다고 오늘(14일) 밝혔습니다.

A 씨는 2001년 7월 한국 여성과 파키스탄에서 결혼하고 같은 달 국내에 혼인신고를 했습니다.이후 2003년 파키스탄에서 현지인과 재차 결혼해 4명의 자녀를 얻었습니다.

A 씨는 이 사실을 숨긴 채 간이귀화 신청을 했고,에비새우2012년 7월 대한민국 귀화를 허가받았습니다.

이후 A 씨는 한국인 배우자와 이혼하고 파키스탄에 있던 배우자를 한국으로 데려와 혼인신고를 했는데,에비새우이를 인지한 법무부가 "중혼 사실을 숨겼다"며 귀화 처분을 취소한 겁니다.

A 씨는 한국인과 혼인 기간이 10년이 넘은 상태였던 만큼,에비새우위장 결혼이 아니라며 불복 소송을 냈지만 재판부는 법무부 손을 들어줬습니다.

재판부는 법무부가 '중혼' 사실을 알았다면 귀화를 허가하지 않았을 거라고 판단했습니다.

또 "일부일처제는 대한민국의 중요한 법질서"라며 "국적 취득에 있어서의 적법성 확보는 사회 구성원들 사이의 신뢰를 확보하고 국가 질서를 유지하는 근간이 된다"고 설명했습니다.

애비새우

:여기에 최근 ID에서 제명된 독일을위한대안(AfD·16석)을 비롯해 헝가리의 피데스(Fidesz·10석), 폴란드의 자유와독립연대(Konfederacja·6석), 프랑스의 재정복(Reconquête·5석), 불가리아 부흥(Възраждане·3석) 등을 합하면 모두 184명이 된다.

에비새우,디지털 안전 활용에 대한 특성별 세대별 교육과 안전한 디지털 환경 구축을 병행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