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마사지샵 어플
여자친구를 폭행해 의식불명 상태로 만든 4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경기 수원남부경찰서는 중상해 혐의로 40대 A 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오늘(8일) 밝혔습니다.
A 씨는 지난 4일 오후 2시쯤 수원시 영통구 매탄동 빌라에서 여자친구인 40대 B 씨의 머리를 여러 차례 때려 다치게 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앞서 A 씨는 B 씨,마사지샵 어플지인인 C 씨와 함께 인근에서 술을 마시다가 먼저 자리를 떴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후 A 씨는 B 씨와 연락이 닿지 않자 그를 찾던 중 C 씨 주거지에서 B 씨와 C 씨가 함께 잠들어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A 씨는 이에 격분해 B 씨의 머리를 손으로 여러 차례 내려친 뒤 자신의 집으로 데려갔습니다.
A 씨는 잠든 B 씨가 코를 심하게 골자 C 씨에게 연락했고,C 씨가 찾아와 B 씨의 상태를 확인한 뒤 119에 신고했습니다.
B 씨는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현재까지 의식불명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A 씨는 신고 직후 현장에 함께 도착한 경찰에 의해 긴급체포됐습니다.
경찰은 지난 7일 A 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한 상태입니다.
(사진=경기남부경찰청 제공,마사지샵 어플연합뉴스)
마사지샵 어플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오라클은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엔비디아를 3번 이상 언급했고, 다음주에는 새로운 공동 발표가 있다고 예고하기도 했다.
마사지샵 어플,현대차 관계자는 “불확실한 경영 환경에 대처하기 위해 현지 수요와 정책에 적합한 생산·판매 체계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