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우니온 베를린 대 vfb 슈투트가르트 통계
빙그레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예비 사회적기업 세이버스코리아가 주최하는 'K-헤리티지 아트전,우니온 베를린 대 vfb 슈투트가르트 통계반아호연(盤牙浩然)' 전시에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어떠한 일에도 굴하지 않고 맞설 수 있는 기상(호연지기(浩然之氣))으로 과거와 현재를 연결(반아(盤牙))해 미래로 나아간다는' 뜻의 반아호연(盤牙浩然)을 주제로 7월 12일부터 내달 25일까지 대전 소대헌호?연재 고택에서 진행된다.
무형유산(무형문화재)과 명인,신진 작가 등 총 25명의 작가들이 참여해 공예,회화,우니온 베를린 대 vfb 슈투트가르트 통계조각 등 64점의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빙그레는 협찬사로서 고유의 전통 문화예술 작품을 지역 시민들로 하여금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바나나맛우유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제품의 상징인 용기를 형상화한 달항아리 및 오브제 등을 활용한 별도의 협업 전시 공간을 운영한다.
바나나맛우유는 비닐 팩이나 유리병과는 차별화된 독특한 단지 모양 용기로 잘 알려져 있다.상표권으로 등록되기도 한 바나나맛우유 용기 모양은 제품 기획 당시에 우리나라 고유의 전통 달항아리를 모티브로 기능과 모양,색상 그리고 한국적 정서까지 고려해 특별하게 제작됐다.
우니온 베를린 대 vfb 슈투트가르트 통계
:대통령 소속 사회적 대화 기구인 경제사회노동위원회는 30일 서울 광화문에 있는 경사노위 대회의실에서 ‘지속가능한 일자리와 미래세대를 위한 특별위원회’ 첫 회의를 열었다고 밝혔다.
우니온 베를린 대 vfb 슈투트가르트 통계,하지만 물가 상승과 국민 부담 등을 고려해 당초 제시한 수준만큼 요금을 올리지는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