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ssc 나폴리 대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라인업
이틀 전 화재가 난 제주도 우도의 전기 오토바이 업체에서 또 불이 났다.
2일 제주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 4분쯤 제주시 우도면 연평리 소재 전기 오토바이 대여 업체 야외에 세워둔 전기 오토바이에서 불이 났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은 신고 접수 약 30분 만인 오전 7시 33분쯤 불을 완전히 진압했다.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불에 탄 전기자전거는 20여 대로 조사됐다.
이번에 불이 난 곳은 지난 6월 30일 11시간 간격으로 2차례 화재 사고가 발생했던 업체에서 전기 오토바이를 보관하던 다른 장소로 확인됐다.
해당 업체에선 지난달 30일 오전 9시 4분쯤‘오토바이 보관 장소에 화재가 발생했다’는 신고가 접수됐으며,ssc 나폴리 대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라인업당시 삼륜 전기 오토바이 1대가 불에 타고 에어컨 1대도 부분 소실됐다.
같은 날 오후 8시 37분쯤에도 해당 업체 야외에 세워둔 전기 오토바이에 불이 붙어 삼륜 전기 오토바이 9대가 완전히 불에 타는 등 17대가 피해를 봤다.
소방 관계자는 “화재가 발생한 전거자전거의 배터리는 리튬으로 제작한 것으로 확인됐다”며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 중”이라고 말했다.
ssc 나폴리 대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라인업
:균형 감각은 나이가 들고 활동량이 줄면 떨어지는 경향이 있으므로 균형 감각을 유지하는 게 중요하다.
ssc 나폴리 대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라인업, 우리나라 문화재를 향한 삼성문화재단의 이같은 끈기는 삼성그룹 창립자이자 삼성문화재단을 출범시킨 호암 이병철 삼성 창업회장으로부터 시작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