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26년 3조 7000억 원 투자유치,신규일자리 6만 명 창출 목표
[서울경제]
세종시는‘미래 첨단산업을 통한 국가균형발전 선도도시 세종 실현’을 비전으로 기회발전특구 지정을 신청했다고 1일 밝혔다.
시는 2026년까지 기회발전특구 이전기업을 통해 3조 7000억 원의 투자유치와 신규일자리 6만 명을 창출하는 등 첨단산업 생태계 조성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1차 신청지구는 3개 지구·6개 단지다.기술혁신지구(827㎢·25만 평),스마트서비스 실증지구(371㎢·11만 평),첨단소재·부품 사업화지구(2,이대 로또893㎢·88만 평) 등 총 4,이대 로또091㎢(124만 평)다.
기술혁신지구는 4-2생활권 도시첨단산업단지와 조치원 산업기술단지로 디지털·정보통신기술(ICT)·생명공학기술(BT)·환경기술(ET)·지식문화산업 등 첨단산업 발전의 중심이 될 예정이다.
지역 대학,KAIST,이대 로또국책연구단지 등 인근의 연구개발(R&D) 기반시설(인프라)을 활용해 첨단산업의 기술 경쟁력 확보와 창업 기반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스마트서비스 실증지구는 스마트시티 5-1생활권 국가시범도시와 2-4생활권 국제업무지구다.
이곳은 모빌리티,이대 로또바이오헬스,디지털트윈 분야 산업을 유치해 관내·외 기업의 첨단산업기술,제품 상용화 시험대로 활용하고 향후 기술 실증 대상 기업의 전국 확산을 목표로 한다.
첨단소재·부품 사업화 지구는 연서면 스마트국가산업단지,전동면 전동일반산업단지로 미래모빌리티,바이오,양자 소재·부품·장비 산업을 주력으로 유치할 계획이다.
소재·부품 수요기업과 연구 단계부터 협력해 기술·제품 사업화 추진은 물론 첨단산업의 국내외 시장 경쟁력을 확대할 방침이다.
아울러 기술혁신지구는 공공·민간 데이터 중심의 사이버보안 융합 클러스터,스마트서비스실증지구는 국가첨단산업 시험대(테스트베드),첨단소재·부품사업화지구는 첨단 소재·부품산업 클러스터 조성을 목표로 차별화 전략을 수립했다.
또 현재 지정 추진 중인 경제자유구역,이대 로또교육발전특구 등 타 특구 및 라이즈(RISE)사업과도 연계해 다국적 기업 유치,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지·산·학·연 협력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이에 앞서 시는 지난달 19일 시 지방시대위원회에서 기회발전특구 지정 계획(안)을 의결 받았고 향후 산업부의 특구 지정 절차를 충실히 수행할 예정이다.
최민호 세종시장은 “올해 안으로 우리 시가 기회발전특구로 지정되면 기업투자유치에 동력을 얻어 자족경제도시 세종의 발판을 굳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기회발전특구 지정을 위해 적극적으로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기회발전특구는 윤석열 정부의 지방시대 지역균형발전 핵심 정책의 하나이며 기업이 특구로 이전하거나 창업 또는 공장 신증설 시 세제감면,규제특례,이대 로또기업지원 등 혜택을 제공하는 제도다.
이대 로또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이대 로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사진=SBS ‘돌싱포맨’ 캡처)[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손흥민, 전지현과 기념비적 재회…다정하게 팔짱 끼고 미소까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
이대 로또,법무부에 출국금지가 계속 필요하다는 의견을 냈다고 반박했고, 그러자 대통령실이 재차 반박하기를, 공수처에 자진 출석해서 조사를 받은 이종섭 대사가 언제든 소환하면 귀국해 조사받겠다고 밝혔고 공수처도 준비가 되면 일정을 통보하겠다고 말한 것 자체가 양해해 준다는 의미 아니겠는가라고 반론을 제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