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네이버 지식인 룰렛

벳부 날씨|【레이캬비크시간】

NO.1: 벳부 날씨

NO.2: 벳부 cc 날씨

NO.3: 벳부 12월 날씨

NO.4: 벳부 2월 날씨

NO.5: 벳부 1월 날씨

NO.6: 벳부 4월 날씨

NO.7: 벳부 11 월 날씨

NO.8: 벳부 3월 날씨

NO.9: 후쿠오카 벳부 날씨

NO.10: 벳푸 주간 날씨



[앵커]

지난달 취업자가 8만 명 증가하는 데 그치며,38개월 만에 가장 적은 증가폭을 기록했습니다.

특히 청년층과 40대 취업자 감소세가 두드러졌습니다.

이승훈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통계청이 집계한 지난달 취업자 수는 지난해 같은 달과 비교해 8만 명 느는 데 그쳤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 때인 지난 2021년 3월 이후,3년 2개월 만에 가장 적은 증가 폭입니다.

업종별로는 보건사회복지서비스와 숙박음식 등에서는 취업자가 늘었지만,도소매와 사업시설관리,건설업 등에서 크게 줄었습니다.

통계청은 지난해 고용 호조에 따른 기저효과와 함께,강수일 증가,또 휴일의 영향도 있는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서운주/통계청 사회통계국장 : "휴일이 석가탄신일이 중간에 조사 대상 기간으로 끼어져 있는 상황이었었기 때문에 날씨와 휴일 효과가 일부 영향을 미쳤을 수 있다."]

연령별로 보면 60세 이상 고령층의 취업자가 26만 명 넘게 증가해 여전히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반면에 40대는 취업자가 11만 4천 명 줄었고,15세에서 29세 청년층의 경우 17만 명 넘게 감소하며,벳부 날씨전 연령 가운데 가장 큰 감소폭을 보였습니다.

40대는 23개월,청년층은 19개월째 감소세입니다.

특히 청년층은 인구 감소를 감안한 고용률로도 0.7%p 감소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통계청은 인구구조 변화와 함께 고용시장에서 신규채용보다 경력직을 우선하는 현상이 고착화 된 것도 청년층 취업자 감소에 영향을 주고 있는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정부는 최근 들어 고용 불확실성이 높아진 업종과 연령대에 대해 필요한 지원 방안을 강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KBS 뉴스 이승훈입니다.

촬영기자:김현태/영상편집:양의정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벳부 날씨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벳부 4월 날씨

: 그러자 신씨 측 변호인은 “피고인이 대중에 많은 영향을 끼치는 공인 신분임에도 잘못을 저지른 점을 깊이 반성하고 뉘우치고 있다”면서도 “공인이라는 이유로 무조건 중형으로 처벌하는 것은 가혹하다”고 반박했다.

벳부 날씨,게임을 넘어 디파이 등으로 생태게를 확장하는데도 속도를 내는 모습이다.